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10.4 °
OSEN 언론사 이미지

김선호 "귀가 안 들려"..3년 만 예능 복귀 쉽지 않네 ('먹보형2')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장우영 기자] 김준현-김선호가 ‘태국 맵대장’을 만나 ‘한국 VS 태국’ 맵부심 대결을 펼친다.

오는 15일 밤 8시 30분 방송하는 E채널·SBS Plus ‘먹고 보는 형제들2’(이하 ‘먹보형2’) 4회에서는 ‘구독자 81만’의 인기절정 태국 로컬 음식 전문 크리에이터 마윈-와디 부부를 만나, 매운 맛 ‘레벨 10’까지 도전하며 맵부심 대결을 펼친 ‘킴 먹브로’ 김준현-김선호의 모습이 공개된다.

태국에서의 셋째 날, 문세윤은 스케줄 때문에 먼저 귀국하며 ‘태국 귀인을 만나 먹방 안내를 받으라’는 미션을 전달한다. 이에 곧장 태국 음식점으로 달려간 김준현-김선호는 이곳에서 ‘태국 귀인’ 마윈-와디 부부를 영접한다. 마윈은 김선호를 보자, “당신의 팬”이라며 반가워하고, 아내 와디 역시 “‘홈타운 차차차’!”를 외치며 한드 ‘갯마을 차차차’를 봤다고 해 ‘보조개 프린스’ 위용을 실감케 한다. 또한 마윈은 “저는 태국 로컬 먹방 크리에이터”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배우이자 앵커로도 활약 중인 ‘태국판 전현무’ 활약상을 알린다.

이어 마윈은 “제가 태국 맵부심 1인자”라며 김준현-김선호에게 ‘맵도발’을 날린다. 이에 김준현은 “한국인은 매운 음식 잘 먹는다”고 센 척 하며 ‘한국 먹보형’과 ‘태국 먹보형’의 맵부심 대결을 받아들인다. 그러자 마윈은 “저는 평소에 ‘레벨 10’을 먹는다”며 당당히 출사표를 던지는데, 이에 ‘뜨악’한 ‘맵BABY’ 김선호는 다급히 “한국에서는 매운 것 먹을 때 쿨X스 마신다고 전해달라”며 급 쭈굴해져 폭소를 안긴다.


잠시 후, ‘태국 맵대장’ 마윈이 주문한 음식들이 레벨 순서대로 등장한다. 김준현-김선호가 육수를 쭉쭉 뽑으며 ‘맵 먹방’을 펼친 가운데, 드디어 하이라이트 음식이 서빙돼 비주얼만으로도 모두의 입이 ‘떡’ 벌어지게 만든다. 마윈은 이마저도 고추 소스에 푹 절여 ‘레벨 10’으로 만들어 버리고, 김준현-김선호도 이 도발을 받아들인다. 그런가 하면, 김선호는 마윈이 태국 고추를 그냥 씹어 먹자, 그 ‘험한 것’에도 도전해 모두의 ‘동공대확장’을 유발한다. 그러다 김선호는 갑자기 일어나 귀를 세차게 털더니 “귀가 안 들려”라고 다급하게 호소해, 무슨 일이 벌어진 건지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김선호의 달팽이관까지 공격한 ‘한국 vs 태국’ 맵부심 대결의 결과가 어떠할지 초미의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김준현-문세윤-김선호의 ‘태국 대장정’ 마지막 날 모습은 오는 15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E채널·SBS Plus ‘먹고 보는 형제들2’ 4회에서 만날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2. 2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3. 3이성재 할아버지
    이성재 할아버지
  4. 4추경호 불구속 기소
    추경호 불구속 기소
  5. 5머스크 EU 해체
    머스크 EU 해체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