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선우은숙 "내가 유영재 세 번째 부인… 사실혼 몰라" 이혼 후 심경 고백

댓글0
선우은숙, MBN '속풀이쇼 동치미' 출연
유영재 둘러싼 의혹 언급
한국일보

선우은숙이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유영재와의 이혼과 관련해 심경을 밝혔다. 유영재를 둘러싼 의혹들을 언급하기도 했다. MBN 캡처


배우 선우은숙이 유영재와의 이혼과 관련해 심경을 밝혔다. 유영재를 둘러싼 의혹들을 언급하기도 했다.

13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는 '어머니, 애 낳으면 봐주실 거죠?'라는 주제로 꾸며졌다. 남능미 선우은숙 김종월 이인혜 최희 임하룡 최경환 등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선우은숙은 이날 방송에서 이혼과 관련해 심경을 밝혔다. 그는 "나 역시 어렵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요즘 여러 가지 충격적인 일들로 인해서 여러 번 쓰러지기도 했고 병원에 실려 가기도 했다. 아직 회복은 잘 안된 상태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나한테 남아 있는 시간도 소중하다고 생각해 빠른 선택을 했다"고 큰 결심을 한 이유를 설명했다.

선우은숙, 유영재 둘러싼 의혹 언급


선우은숙과 유영재는 첫 만남 후 8일 만에 결혼을 약속했다는 로맨틱한 이야기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러나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이 전해진 뒤 유영재를 둘러싼 의혹들이 제기됐다. 선우은숙과의 결혼이 재혼이 아닌 삼혼이었다는 것, 그리고 그와 사실혼 관계를 유지하던 여성이 있다는 것이었다.

선우은숙은 '속풀이쇼 동치미'를 통해 사실혼 의혹을 언급했다. 그러면서 "나도 사실 기사를 보고 알았다. 그렇게 깊은 시간을 가진 관계였다면 8일 만에 결혼을 승낙하지도 않았을 것이고 혼인신고 역시 하지 않았을 거다. 전혀 몰랐던 상황이다"고 말했다. 기사를 접한 후 큰 충격을 받았다고도 밝혔다.

삼혼설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선우은숙은 "맞다. 내가 세 번째 부인이다. 법적으로 세 번째 부인으로 돼 있다"고 했다. 이어 "내가 함구하고 있던 것은 '마지막까지 그냥 이렇게 가져가야 하는 게 맞지 않나'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그런데 나를 걱정해 주시고 많은 격려를 해주셨던 시청자들께 대한 최소한의 예의로 내 입으로 말씀드려야겠다 싶어 이 얘기를 꺼냈다"고 전했다. 그는 마지막으로 "날 걱정해 주시고 많은 격려를 해주셨던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하면서도 걱정을 끼쳐서 죄송하다"고 마음을 표현했다.

선우은숙과 유영재는 2022년 10월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러나 두 사람은 결국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선우은숙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지난 5일 본지에 "선우은숙이 성격 차이로 유영재와 협의 이혼했다"고 밝혔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한국일보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머니투데이컬투 정찬우, 알고보니 김호중 소속사 '3대 주주'…6년째 활동중단
  • 이데일리배우 박철, 신내림 근황 "23년 째 힘들어…주위에서 '무당'되라고"
  • MBC[문화연예 플러스] 가수 윤민수 이혼‥아내, SNS에 글 올려
  • 뉴시스배우 박철, 신내림 받은 근황 "23년째 몸 망가졌다"
  • OSEN송은이, 김숙 거짓말에 '극대노' "뭐 저런 XX가 다 있지?" ('김숙티비')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