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차은우, 증언 아닌 고백 “내 父 죽인 사람 나쁜 인간이어야 하는데…처음으로 날 위로해”(원더풀 월드)

댓글0
‘원더풀 월드’ 차은우, 박혁권 재판 증인 참석
“은수현에게 의도적으로 접근” 고백


‘원더풀 월드’ 차은우가 증인으로 나선 재판에서 김남주를 향한 진심을 드러냈다.

13일 방송된 MBC ‘원더풀 월드’ 최종회에서는 은수현(김남주)와 권선율(차은우)가 복수 여정을 마무리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권선율이 김준(박혁권) 재판에서 증언했다.

매일경제

사진=MBC ‘원더풀 월드’ 켑처


권선율은 김은민(강명주)청부 살인 사건 증인으로 나섰다.

증인석에 앉은 선율은 “증거로 제출된 음성에 따르면 피고인 김준과 증인의 아버지 사이에 거래가 있었던 걸로 보이는데, 정확히 어떤 것이냐”는 검사의 물음에 “당시에 저는 심장이식이 급한 상태였고 김준은 제 심장이식 수술을 가지고 아버지와 거래 했다”라고 답했다. 그는 “제 가슴 속에 있는 심장이 그 증거다”라고 덧붙여 증언의 신빙성을 높였다.

매일경제

사진=MBC ‘원더풀 월드’ 켑처


김준의 변호인 측에서는 “은수현 씨와 서로의 집에 여러 차례 드나들었다. 어떤 사이냐”며 수현과의 유착관계를 따져 물었다.

이에 검사가 본 재판과 관련 없음으로 항의했지만 선율은 “저는 은수현 씨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했다”며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수현을 무너뜨리고 싶었다 고백한 선율은 “근데, 내 아버지를 죽인 사람은 분명 나쁜 인간이어야 하는데, 처음으로 제게 제대로 살라고 말해줬습니다”라며 이야기를 이어갔다.

매일경제

사진=MBC ‘원더풀 월드’ 켑처


선율은 수현에 대해 처음으로 자신을 위로해 준 사람이라 설명하며 “제 인생에 참견했고, 제 끼니를 걱정했고, 제 상처를 들여다봐 줬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처음으로 받아보는 위로였다. 그 사람 말처럼 더는 제 인생을 함부로 내버려두지 않으려 한다”며 “그래서 이 자리에 왔다. 부디 상처받은 사람들이, 아픔이 있는 사람들이 다시 일어났으면 하는 마음으로”라는 말을 덧붙였다.

선율의 증언을 마지막으로 김준은 재판의 판결로 무기징역을 받았다. 이에 김준은 “항소 준비해라”라며 인정하지 않는 듯한 모습을 보였고 김남주는 복잡한 심정이 담긴 눈물을 흘렸다.

[박소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뉴시스김민희, 10년만 이혼 고백 "전남편 암투병"
  • 스포츠투데이김민희 "故 허참, 말기까지 투병 숨겨…철없던 내 모습 죄책감"(금쪽상담소)
  • 매일경제사위 이승기 언급하며 2억 갈취, 계획적 혼인신고까지? 임영규의 충격적인 사기 행각 폭로
  • 뉴스1임영규 "이승기한테도 돈 받아야지"…2억 갈취→혼인 신고 논란 [RE:TV]
  • 스포츠월드[온탕냉탕] 지난해 수입 233억 대박난 임영웅→구독자·조회수 뚝 떨어진 피식대학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