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송강, 송강호 군대 후임됐다…이름 이어 육군 강원 7사단 '인연'

스포티비뉴스 강효진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송강이 송강호의 군대 후임이 된 신기한 인연이 눈길을 끈다.

지난 2일 입대한 송강은 최근 훈련소 사진을 통해 육군 7사단 칠성신병교육대에서 교육받는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송강은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자대배치를 받아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다할 예정이다.

이에 송강의 특별한 인연이 재조명돼 눈길을 끈다. 바로 배우 송강호의 군 후임이 된 것. 팬들 역시 이같은 사실을 발견하고 송강호 만큼이나 반가움을 금치 못하고 있다.

1967년생인 배우 송강호 역시 강원도 화천군에 위치한 육군 칠성부대 제7보병사단에서 병장으로 만기전역했다. 송강은 아직 자대배치를 받기 전이지만, 두 사람이 같은 부대에서 복무를 하게 된 셈이다.


송강과 송강호는 송강 데뷔 초부터 겹치는 이름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송강 호떡 사주기vs송강호 떡 사주기', '송강 호되게 혼내기vs 송강호 되게 혼내기' 등의 언어유희가 화제를 모았고, 송강호 역시 이를 유쾌하게 받아들이기도 했다.

또한 송강 주연인 넷플릭스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 출연진으로 송강호가 잘못 기재되는 해프닝도 벌어진 바 있으며, 송강의 포토 기사에 송강호의 이름이 잘못 기재되는 일도 비일비재했던 만큼 두 사람은 뗄 수 없는 인연이 됐다.


아직까지 두 사람이 한 작품에서 호흡을 맞춘 바 없지만, 이같은 인연으로 송강과 송강호의 만남을 기다리는 팬들의 반응도 뜨거운 만큼 송강 전역 후 두 사람의 만남이 성사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송강호는 다음달 디즈니+ 새 시리즈인 데뷔 후 첫 드라마 '삼식이 삼촌'으로 전세계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2. 2런닝맨 김종국 결혼
    런닝맨 김종국 결혼
  3. 3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4. 4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5. 5손흥민 토트넘 계약
    손흥민 토트넘 계약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