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6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수영 "사기 피해 빚만 30억, 남편 결혼 전 도망갔었다"('야홍식당')

스포티비뉴스 배선영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포티비뉴스=배선영 기자] 이수영이 과거 사기를 당한 경험을 이야기 했다.

가수 이수영은 11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야홍식당 박수홍'에 출연했다.

이날 이수영은 "오빠가 지금 겪은 아픔을 그 때 겪었다. 죽을라고도 했다. 빚만 30억 넘게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수영은 "매일이 사건의 연속이었다. 결혼 전에 정리를 했는데, 결혼 후에 또 터질 게 있더라. 그 분이 해놓은 일들의 연장선상이다"라며 과거 사기 피해를 당한 일을 언급했다.

이어 이수영이 "결혼하면서 전세집 하나 남았는데 그것도 정리하게 됐다"라고 말하자 박수홍이 "그럼 무일푼으로 결혼한거냐"라고 묻자 "무일푼이면 다행이다. 마이너스였다"라고 답했다.


또 이수영은 "사실 남편이 5일간 도망갔다. (빚이 있다는 것을) 알리고 결혼해야 하기 때문에 헤어질 결심으로 말을 했다. 당연히 남편은 이해를 못하는 상황이었다. 5일간 연락 안하길래 나도 안했다"라며 "5일 후에 전화가 왔다. 다 감당하겠다고 했다. 남편에게는 어마어마한 결정이었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이수영은 "나는 남편에 대해서는 무한신뢰다. 남편은 어려움에 빠져 본 적이 없으니 도울 일이 없었다. 만약 어려움이 생긴다면 내가 도와야겠다는 마음이 자연스럽게 생겼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선언
    조진웅 은퇴 선언
  2. 2삼성생명 신한은행
    삼성생명 신한은행
  3. 3현대건설 흥국생명 경기
    현대건설 흥국생명 경기
  4. 4전북 코리아컵 우승
    전북 코리아컵 우승
  5. 5삼성생명 이해란
    삼성생명 이해란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