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1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내가 보는 마지막 미소" 설렘과 후회로 물든 X데이트('환승연애3')

스포티비뉴스 유은비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환승연애3'에서 설렘과 후회로 물든 X데이트가 공개된다.

오는 12일 공개를 앞둔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3' 19화가 설렘과 눈물이 공존하는 X데이트 현장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공개된 19화 예고 영상 속 상정과 민형은 두 사람 모두에게 의미 있는 장소인 아이스링크에서 X데이트를 즐긴다. 어린 시절로 돌아간 듯 스케이트 경주 시합을 펼치며 승부욕을 불태우는 유쾌한 데이트가 될 예정.

한편 창진은 자신을 향한 유정의 밝은 미소를 보며 “제가 보는 마지막 미소일 수도 있겠다, 울컥했다”라고 안타까운 속마음을 전해 다가온 마지막을 실감하게 한다.

13년 차의 텔레파시로 의도치 않게 커플룩을 입은 다혜와 동진은 “어떻게 갈색을 딱 맞춰서”라고 신기함을 드러냈고, 연애 시절처럼 편안한 분위기 속 음식 쟁탈전을 벌인다.

서경은 주원과 함께 바닷가를 거닐며 “연인이랑 걷는 것처럼 편하고 즐거웠던 시간이었다”라고 행복감을 느끼고 주원 또한 “연애할 때 생각이 많이 났어요”라며 추억을 회상한다. 이어 서경은 “그런 말 하지 말 걸, 그냥 마음 가는 대로 하게 할 걸”이라며 서툴게 질투를 드러냈던 지난 일에 대해 후회와 아쉬움의 눈물을 보여 X데이트에서 나눈 이들의 대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제주도의 마지막 밤 유정은 “어떻게 짧은 시간에 새로운 사람이랑 마음이 생겨”라며 평소와 달리 주원에게 급속도로 빠져든 자신의 모습을 낯설어하는 모습으로 최종 선택 하루 전 찾아온 혼란스러운 심경을 예고,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결과를 예측할 수 없게 만든다.

최종 선택 D-1, 환승러들의 혼란스러운 밤을 예고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3' 19화는 오는 12일 낮 12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2. 2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3. 3김소니아 더블더블
    김소니아 더블더블
  4. 4심형탁 하루 매니저
    심형탁 하루 매니저
  5. 5김설 영재원 수료
    김설 영재원 수료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