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삼성전자, 일체형 PC '삼성 올인원 프로' 출시…"갤럭시 기기와 연결 가능"

디지털데일리 옥송이 기자
원문보기





[디지털데일리 옥송이 기자] 삼성전자는 일체형 PC '삼성 올인원 프로'를 출시한다고 7일 발표했다.

8일 삼성닷컴에서 공개하고, 구매 사전 알림 신청을 진행한다. 판매는 22일부터 시작된다.

삼성 올인원 프로는 슬림 디자인에 6.5mm 두께의 얇은 스탠드를 적용해 공간을 더욱 넓게 활용할 수 있다. 메탈 소재를 활용한 그레이 색상은 본체, 무선 키보드, 마우스에 모두 적용했다.

최신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가 장착됐고, 전작 대비 약 13% 넓어진 68.6cm의 4K 디스플레이와 돌비 애트모스 3D 사운드 스피커가 탑재됐다.

무선키보드의 '코파일럿 키'는 마이크로소프트의 AI 서비스 코파일럿을 즉시 실행해 문서요약, 이미지 생성 등 다양한 AI 기능을 보다 쉽고 빠르게 사용하게 해준다.

신제품은 다양한 갤럭시 제품과의 연결성을 지원한다. 갤럭시 스마트폰과 연결하면 스마트폰의 고화질 카메라를 PC 웹캠으로 사용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AI서비스 코파일럿을 활용하면, 간단한 채팅 명령을 통해 PC와 연결된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갤럭시 기기간 파일 공유가 가능한 '퀵쉐어' ▲태블릿과 연결해 듀얼 모니터로 활용 가능한 '세컨드 스크린' ▲PC 키보드와 마우스를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 사용 가능한 '멀티 컨트롤' 등 사용자의 작업 효율을 높여주는 갤럭시 에코 시스템 기능도 동시에 제공한다.

삼성 올인원 프로의 가격은 199만원부터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중간선거 위기
    트럼프 중간선거 위기
  2. 2정정용 전북 감독
    정정용 전북 감독
  3. 3양민혁 코번트리 임대
    양민혁 코번트리 임대
  4. 4안보현 이주빈 열애설
    안보현 이주빈 열애설
  5. 5U-23 아시안컵 이란전
    U-23 아시안컵 이란전

디지털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