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게임스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블리자드 'WOW 클래식' 디스커버리 시즌 3단계 선봬

더게임스데일리
원문보기
[정태유 기자]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WOW)'의 디스커버리 시즌에 3단계를 적용했다고 5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레벨 상한을 50으로 상향하고 새로운 지역과 공격대를 정복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50레벨 공격대이자 디스커버리 시즌에서의 첫 20인 공격대인 '가라앉은 사원(아탈학카르 신전)'에서는 새로운 메커니즘의 8개 우두머리와 전투를 벌이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회사는 또 야외 PvE이벤트 '악몽 침공지'를 통해 잿빛 골짜기, 그늘숲, 동부 내륙지, 페랄라스 등의 신비한 꿈의 차원문과 가라앉은 사원 공격대 간의 이야기를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에메랄드 감시자 평판을 얻고 새로운 아이템들도 획득 가능하다.

직업별 최대 6개의 새로운 룬도 발견할 수 있다. 레벨링 과정에서 해제되는 추가 능력과 룬을 결합해 실험 정신을 발휘할 수 있다.

PvP보상도 추가됐다. 유저 간 전투 등급이 5에서 7로 증가하며, 전투 직업 세트를 포함한 새로운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지난 2단계에서 적용된 PvP 전투 이벤트 '핏빛 달' 보상이 50레벨로 업데이트되며, 신규 화폐를 수집하고 사용할 수 있다.

디스커버리 시즌에 새롭게 참여하는 유저들에게 '발견자의 기쁨' 경험치 획득량 증가 강화 효과가 영구적으로 적용된다. 39레벨 구간까지 경험치 획득량이 100% 증가하며 40에서49레벨 구간에서는 경험치 획득량이 50%만큼 증가해 출발이 늦었을지라도 빠르게 따라잡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블리자드는 17일 카드 게임 '하스스톤'의 모드 전장에서 시즌7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동화 나라 테마의 카드와 보상을 비롯해 두 명의 유저가 함께 팀을 이뤄 대전을 펼치는 '태그 전장'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2. 2박서진 육아
    박서진 육아
  3. 3유재석 대상 소감
    유재석 대상 소감
  4. 4지상렬 신보람 결혼
    지상렬 신보람 결혼
  5. 5한중 관계 개선
    한중 관계 개선

더게임스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