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드니 빌뇌브, '듄: 파트3' 제작…새 프로젝트까지 확정 [엑's 할리우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영화 '듄'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 제작된다.

4일(현지시간) 미국 데드라인은 레전더리 엔터테인먼트가 퓰리처상 최종 후보작이었던 애니 제이콥슨의 '핵전쟁: 시나리오'를 영화화하기로 결정했다고 단독보도했다.

연출과 각본, 제작은 드니 빌뇌브 감독이 맡으며, 해당 프로젝트는 '듄: 메시아'의 제작이 완료되는대로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드니 빌뇌브 감독은 지난 2월 타임지와의 인터뷰를 통해 "'듄: 메시아'가 나의 마지막 '듄' 시리즈가 되어야 한다"면서 "각본은 거의 마무리되어간다"고 언급한 바 있다.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 등 주연 배우들도 새로운 작품이 나오면 반드시 함께할 것이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지난 2월 28일 개봉한 '듄: 파트2'는 북미에서 2억 5538만 달러, 월드와이드 6억 3008만 달러의 수익을 올리며 2024년 개봉작 중 최고 흥행 성적을 기록 중이다. 국내에서는 191만 관객을 돌파하며 전작의 흥행 기록을 넘어서기도 했다.


한편, 드니 빌뇌브 감독이 '듄: 메시아' 이후 제작할 '핵전쟁: 시나리오'는 핵전쟁이 일어났을 때 어떤 일이 일어날지에 대한 시나리오를 다루고 있다. 핵무기를 만들고 대응 계획을 비밀리에 세우고 결정을 내렸을 때 책임이 있는 군사 및 민간 전문가들과의 인터뷰를 바탕으로 한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워너브라더스 코리아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별세
    이해찬 별세
  2. 2김지연 정철원 파경
    김지연 정철원 파경
  3. 3이민성호 아시안컵 4위
    이민성호 아시안컵 4위
  4. 4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5. 5이정현 소노 활약
    이정현 소노 활약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