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1.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삭제된 전종서 학폭 폭로글…소속사 "삭제한 적 없어"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전종서에 대한 학교 폭력 폭로글이 연이어 올라온 가운데, 그 글들이 모두 삭제돼 눈길을 끈다.

전종서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올라온 글로 학교 폭력 의혹에 휩싸였다. 한 누리꾼이 직장인 커뮤니티 블라인드에 전종서가 학창시절 친구들의 체육복, 교복을 훔치거나 빼앗았으며 물건을 주지 않으면 욕을 했다는 등의 주장을 한 것.

또다른 누리꾼도 "저 또한 피해를 받았던 사람 중 한 명"이라면서 전종서에게 학교 폭력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해당 댓글을 달았다는 누리꾼은 "영원중 나온 94년생 사람들을 찾는다"면서 "전 제 학창시절을 잃었는데 또 뭘 잃어야 하냐. 영원중 재학시절 같이 증언 해주실 분을 찾는다"는 글을 새롭게 남기기도 했다.

이후 전종서 소속사 앤드마크는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통해 퍼지고 있는 전종서 배우와 관련된 허위사실 및 루머를 인지했고 이러한 허위사실이 확산되는 것을 더 이상 방치할 수 없다"면서 "해당 글에서 주장하는 바는 전혀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는 입장을 밝혔다.



더불어 "추측성 게시글과 악의적인 댓글이 무분별하게 작성되고 확산되어 배우 본인과 주변분들에게 심각한 정신적 피해를 입히고 있기에 허위사실 유포에 대하여 강력히 대응하고자 합니다. 이에 당사는 법무법인을 통해 배우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강경대응을 예고했다.


현재 블라인드에서 첫 폭로글과 두 번쨰 폭로글은 모두 삭제된 상태. 이와 관련해 전종서 소속사 측은 블라인드 글을 삭제 처리한 적이 없다는 입장이다. 연이은 폭로글이 모두 삭제된 배경에 이목이 쏠린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2. 2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3. 3문정희 날라리
    문정희 날라리
  4. 4조진웅 소년범 의혹
    조진웅 소년범 의혹
  5. 5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