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5.5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박하선, 결혼 8년째인데 여전히 신혼…"♥류수영 정수리에 뽀뽀" ('이혼숙려캠프')

텐아시아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텐아시아=김세아 기자]
/ 사진제공=JTBC

/ 사진제공=JTBC



배우 박하선이 남편 류수영과의 여전한 애정을 자랑했다.

오늘(4일 목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이혼숙려캠프- 새로고침'(이하 '새로고침')은 이혼 위기의 부부들이 소송이혼의 과정을 현실과 똑같이 가상 체험하며 이혼에 대해 고민해 보는 프로그램이다.

'새로고침' MC로 합류한 박하선, 김새롬, 서동주는 스튜디오에서 참가 부부들의 결혼생활 고민과 캠프에서의 모습을 살펴보며 따뜻하고 유쾌한 조언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특히 김새롬은 "(제가) 이 바닥 고인물"이라며 경험자로서 부부들에게 많은 조언과 화끈한 '팩폭'까지 전하겠다는 자신감을 내비치고, 서동주 역시 법률적 지식을 전하는 미국 변호사로서 이혼 과정의 현실에 대해 객관적으로 조언할 것을 예고해 더욱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 사진제공=JTBC

/ 사진제공=JTBC



새로고침 캠프의 '호랑이 소장님' 서장훈까지 이혼을 경험한 MC들이 포진한 가운데, MC 박하선은 "아직은(?) 나름 잘살고 있다"라며 너스레를 떨어 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1기 새로고침 캠프에는 막말, 대화 단절 등 부부라면 한 번쯤 고민해 봤을 만한 사연을 가진 부부들이 모인다. 가장 먼저 가사법원의 문을 열고 들어온 첫 번째 부부는 이혼 위기 부부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다정한 모습을 보여줘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데. 이에 박하선은 출연자 남편의 다정한 모습이 남편 류수영과 굉장히 닮았다고 말하며, "정수리에 뽀뽀도 한다"라고 8년째 한결같이 달달한 부부 관계를 자랑한다.

/ 사진제공=JTBC

/ 사진제공=JTBC



이어서 8년째 무직에 심각한 알코올 중독 상태인 남편으로 인해 이혼 위기를 맞이한 부부가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침부터 한자리에 가만히 누워 술을 마시는가 하면, 한 달 동안 씻지 않는 등 심각한 남편의 모습에 담당 변호사마저 눈을 질끈 감으며 변호를 포기할 정도라고. 이에 서동주는 남편 측 변호사의 난감해하는 모습에 공감하며 "변호사님도 극한 직업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오늘(4일 목요일) 밤 10시 30분 JTBC '이혼숙려캠프- 새로고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선언
    조진웅 은퇴 선언
  2. 2민경훈 축의금 루머
    민경훈 축의금 루머
  3. 3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4. 4박나래 공갈 혐의 맞고소
    박나래 공갈 혐의 맞고소
  5. 5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