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마동석→김무열 '범죄도시4' 흥행 시동 들어가자…개봉까지 D-20

이데일리 김보영
원문보기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시리즈 ‘범죄도시4’(감독 허명행)가 개봉을 20일 앞두고 있는 4월 24일(수) 개봉일을 알리는 영상을 공개했다.

‘범죄도시4’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 분)와 IT 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 분)에 맞서 다시 돌아온 ‘장이수’(박지환 분), 광수대&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영화 ‘범죄도시4’가 4월 24일(수)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시리즈 4편을 연상케 하는 4월 4일, 44데이를 맞이하여 개봉일 알림 영상을 공개한다. 공개된 영상은 괴물형사 ‘마석도’ 역의 마동석, 4세대 빌런 ‘백창기’ 역의 김무열, 돌아온 히든카드 ‘장이수’ 역의 박지환, 두뇌 빌런 ‘장동철’ 역의 이동휘까지 주연 배우 4인이 각 캐릭터의 특징을 고스란히 담은 대사들로 개봉일을 알리고 있어 유쾌함을 전한다. ‘마석도’의 “‘범죄도시4’ 개봉 들어가자”, ‘백창기’의 “4월 24일 쓸어”, ‘장이수’의 “니 4월 24일 무슨 날인지 줄 아니?”, ‘장동철’의 “‘범죄도시4’를 기다리는 세포만 있는 놈이에요” 등 예고편과 포스터를 통해 공개되었던 캐릭터들의 살아 있는 명대사는 관객들의 머릿속에 4월 24일(수) 개봉일을 확실하게 각인시킨다. ‘범죄도시4’는 캐릭터들의 매력과 말맛을 살린 명대사들만큼이나 관객들의 기대감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개봉 D-20, 주연 배우들이 직접 개봉일을 알린 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범죄도시4’는 4월 24일(수)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2. 2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3. 3김소니아 더블더블
    김소니아 더블더블
  4. 4심형탁 하루 매니저
    심형탁 하루 매니저
  5. 5김설 영재원 수료
    김설 영재원 수료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