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다소 강한 폭력→짧은 전체 누드"..'조커2' R등급 확정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이정 기자] 베우 호아킨 피닉스와 레이디 가가가 주연을 맡은 영화 '조커: 폴리 아 듀(Foli à Deux)'가 공식적으로 '강한 폭력'과 '짧은 전체 누드'로 인해 북미에서 R 등급(Restricted, 제한 조건부 허가 등급)을 받았다.

피플의 최근 보도에 따르면 '조커'는 미국영화협회(The Motion Picture Association)로부터 '다소 강한 폭력, 전체적인 언어와 성적인 묘사'가 언급됐고 '짧은 전체 누드'라는 평가를 받았다.

이로써 '조커: 폴리 아 듀'는 2019년 대히트작인 조커(Joker) R 등급의 뒤를 잇게 된다.

이 영화의 새로운 포스터에는 턱시도를 입은 피닉스가 연기한 조커와 우아한 흰색 가운을 입은 레이디 가가가 연기한 할리퀸이 등장한다. 그들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춤을 추고 있다.

첫 예고편이 4월 9일 공개되며 오는 10월 4일 극장 개봉이다. '조커'를 만든 토드 필립스 감독이 다시 한 번 연출을 맡았다.

전작이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새 조커 영화가 뮤지컬이 될 것이라는 소문이 크게 퍼진 상태. 지난 달 관계자는 버라이어티에 이 영화가 '대부분 주크박스 뮤지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즉, 노래가 원본은 아니지만 다른 소스에서 가져온 음악으로 구성된 것이다.


끝으로 제목에 담긴 ‘폴 리 아 되’(Folie à Deux)는 감응성 정신병이라 불리며 밀접한 관계를 갖고 있는 두 사람에게 동시에 일어나는 정신병을 일컫는 의학 용어로서 대중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어, 어떤 충격적인 이야기로 다시 한 번 전율을 일으킬지 기대를 모은다.

/nyc@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별세
    이해찬 별세
  2. 2이혜훈 지명 철회
    이혜훈 지명 철회
  3. 3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4. 4정청래 강연
    정청래 강연
  5. 5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