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용준형과 열애' 현아 측 "성휘롱→악플, 강경대응" [전문]

댓글0
스포츠투데이

현아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가수 현아 측이 악플러들에게 칼을 빼들었다.

소속사 AT AREA는 3일 공식입장을 통해 "당사는 최근 소속 아티스트 현아를 향한 성희롱, 허위 사실 유포, 악의적인 비방과 명예훼손 등을 일삼는 악성 게시물을 다수 확인하였고, 이에 대해 강경하게 대응할 것임을 밝힌다"고 전했다.

이날 AT AREA는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악성 게시물에 대한 모니터링 및 채증 작업을 상시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티스트 관련 악의적 모든 행위를 상대로 법무법인을 통해 민/형사 상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AT AREA는 "저희 AT AREA와 현아를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의 지지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당사는 아티스트 보호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현아는 가수 용준형과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이하 현아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AT AREA입니다.

당사는 최근 소속 아티스트 현아를 향한 성희롱, 허위 사실 유포, 악의적인 비방과 명예훼손 등을 일삼는 악성 게시물을 다수 확인하였고, 이에 대해 강경하게 대응할 것임을 밝힙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악성 게시물에 대한 모니터링 및 채증 작업을 상시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티스트 관련 악의적 모든 행위를 상대로 법무법인을 통해 민/형사 상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팬 여러분의 제보는 ‘info@atareaofficial.com’로 부탁드립니다.

저희 AT AREA와 현아를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의 지지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아티스트 보호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한국일보유아인 논란 후 첫 공개작 '종말의 바보', 리스크 안고 공개한 이유 [종합]
  • OSEN예의 잊은 '정글밥', 김병만 폭로에 궁지 몰리자 류수영 이름 팔기 [Oh!쎈 이슈]
  • 더팩트'종말의 바보', 유아인 꼬리표 뗄까…중요한 건 부끄럽지 않은 마음(종합)
  • 텐아시아고소영, ♥장동건이 반한 미모…우아한 사모님 아우라
  • 서울경제'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라디오 자진 하차 "사생활 문제 부담"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