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4.8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피지컬:100' 아모띠 "3억 상금, 서울에 집 살 것"…김동현·윤성빈 반응은? [인터...

이데일리 최희재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아모띠(사진=넷플릭스)

아모띠(사진=넷플릭스)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3억 상금으로 서울에 자가 마련을...”

3일 오전 서울시 종로구 한 카페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예능 ‘피지컬: 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이하 ‘피지컬:100’) 인터뷰에서 아모띠가 우승 소감을 전했다. 자리에는 장호기 PD, 아모띠, 홍범석, 안드레진이 참석했다.

상금 3억의 주인공이 된 아모띠는 “상금은 모아서 서울에 정착하는 데에, 전세금이나 자가 마련을 하는 데에 쓰려고 한다. 모으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 그는 절친 윤성빈의 반응에 대해 “‘피지컬:100’을 하면서 연락을 했었다. ‘안 다쳤냐. 잘했냐’고 물어봐서 ‘안 다쳤다. 잘했다’고 했다”고 말했다.

이번 시즌에 출연했던 김동현과는 체육관을 함께 다니는 사이다. 아모띠는 “‘이렇게는 못 살겠다. 억울하다’고 하시더라. 이번에 ‘피지컬:100’에 나가면서 운동 욕심이 더 생기고, 이렇게는 살 수 없다고 하시면서 요즘에도 저랑 매일 운동을 한다”고 전했다.

이어 “몸이 엄청 좋아졌다. 운동을 대하는 마음가짐 자체가 예전의 동현 형보다도 더 열심히 하고 계신다”고 덧붙였다.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피지컬:100’은 가장 완벽한 피지컬을 가진 최고의 ‘몸’을 찾기 위해, 최강 피지컬이라 자부하는 100인이 벌이는 극강의 서바이벌 게임 예능이다. 지난해 공개된 시즌1은 국내 예능 최초로 글로벌 1위를 달성하는 등 국내외 흥행을 거뒀다.

이번 시즌은 더 커진 규모와 세계관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아모띠는 “미션을 하기 전에 알려줄 줄 알았는데 정말 하나도 알려주지 않았다. 저희도 예측을 하면서 들어갔는데 그 규모에 너무 놀랐다. 미로를 보면서 ‘이게 실제로 구현되는구나’ 싶어서 신기했고 너무 멋있었다”고 전했다.

아모띠(사진=넷플릭스)

아모띠(사진=넷플릭스)


크로스핏터 아모띠는 교통사고를 당했지만 이를 극복한 뒤 다시 운동을 시작했다. 그리고 ‘피지컬:100’ 시즌2의 최후 1인자가 됐다.


아모띠는 “체육관에 스쿠터를 타고 다녔는데, (도로에 있던) 차 문이 열리면서 발목뼈가 골절됐다. 병원에 실려 가서 10시간 정도 수술했다. 의사 선생님이 운동을 앞으로 못할 수 있고, 걷는 게 힘들 수 있다고 했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어머니가 서울에 올라오셔서 한 달 넘는 시간 동안 간호해 주셨다. ‘내가 운동을 안 하면 뭘 할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운동이 아니면 할 게 없더라. 유튜브 영상도 만들고 재활하는 걸 올렸는데 좋아해 주시더라. 발목도 많이 좋아져서 다시 운동을 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아모띠(사진=넷플릭스)

아모띠(사진=넷플릭스)


아모띠가 ‘피지컬:100’으로 얻은 것은 무엇일까. 그는 “저에 대한 믿음이 생긴 것 같다”고 말했다. 아모띠는 “운동을 하면서 이렇게 하는 게 맞나 생각한 적이 많았는데 ‘피지컬:100’을 하면서 내가 열심히 한 것들이 어느 정도 의미가 있었구나 생각이 들었다”고 답했다.

시즌3 재출연에 대해선 “언제든지 준비돼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아모띠는 “제가 운 좋게 1등을 했는데 99명의 참가자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선언
    조진웅 은퇴 선언
  2. 2민경훈 축의금 루머
    민경훈 축의금 루머
  3. 3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4. 4박나래 공갈 혐의 맞고소
    박나래 공갈 혐의 맞고소
  5. 5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