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한동훈 XXX야"…욕설한 시민에 한동훈의 반전 대응

헤럴드경제 채상우
원문보기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겸 총괄 선거대책위원장이 2일 충남 아산시 온양온천역 앞 광장에서 김영석(충남 아산시갑) 후보, 전만권(충남 아산시을)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연합]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겸 총괄 선거대책위원장이 2일 충남 아산시 온양온천역 앞 광장에서 김영석(충남 아산시갑) 후보, 전만권(충남 아산시을)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연합]


[헤럴드경제=채상우 기자]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유세장에서 자신에게 욕설을 하는 시민을 제지하는 경찰을 만류했다.

지난 2일 한 위원장은 대전 서구 둔산동 갤러리아타임월드 앞에서 조수연(서구갑)·양홍규(서구을) 후보 지원 유세 활동을 벌였다.

한 위원장은 단상에 올라 지원 연설을 하며 후보들을 소개하고 있었다. 그때 군중 속 누군가가 "한동훈 개XX야" 등 욕설했다. 현장에 배치된 경찰은 그를 저지하기 위해 다가갔고 한 위원장은 "저기 안 막아도 돼요. 그냥 소리 지르라고 하세요"라고 만류하고 나섰다.

그러나 비슷한 상황은 또 반복됐다. 그런데도 한 위원장은 재차 "막지 마세요. 그냥 이야기하라 그러세요"라거나 "괜찮아, 괜찮아. 밀지 마세요', "경찰관님, 막지 마세요"라며 재차 상황을 정리했다.

한 위원장은 이날 충천권 표심 공략에 나섰다. 한 위원장은 “부족하다고 말씀하시면 제가 눈치 보지 않고 나서서 부족한 점을 해결하겠다. 소통이 부족하다고 하면 제가 있다. 제가 밤잠 안 자고 몸 던져서 소통하겠다”고 호소했다.

12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마크롱 조롱
    트럼프 마크롱 조롱
  2. 2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3. 3김민재 뮌헨 퇴장
    김민재 뮌헨 퇴장
  4. 4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