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피지컬100 시즌2 우승자 아모띠...뜻과 최종순위 공개

국제뉴스
원문보기
[김현정 기자]
피지컬 100 시즌2 (사진=넷플릭스)

피지컬 100 시즌2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Netflix) 예능 '피지컬: 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Underground)' 우승자가 공개됐다.

이날 피지컬 100 파이널에서는 아모띠가 시즌2 최종 우승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어 2위는 홍범석, 3위는 안드레진, 4위는 저스틴 하비가 기록했다.

'피지컬: 100'은 가장 완벽한 피지컬을 가진 최고의 '몸'을 찾기 위해, 최강 피지컬이라 자부하는 100인이 벌이는 극강의 컴피티션 예능이다.

지난 2일 공개된 '피지컬: 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 8-9회 파이널에서는 경쟁과 협동의 경계가 모호한 지하광산 세계관 아래 치열한 생존 게임을 벌였던 100인의 참가자들 중 최후의 피지컬인 우승자가 탄생했다.

시즌2는 압도적인 세계관과 업그레이드된 퀘스트, 광활한 스케일로 전 세계를 뒤흔들었다. 특히 8-9회 파이널은 초미의 관심사인 세 번째 퀘스트 광산 운송전 공중 짐나르기의 결말이 공개됐다.

앞서 5-7회는 홍범석팀의 팀장 홍범석의 활약으로 김동현팀, 이재윤팀, 홍범석팀 중 어떤 팀이 네 번째 퀘스트에 전원 진출할지 안갯속에 휩싸였다. 예측불허 경우의 수가 펼쳐진 가운데 김동현팀 고종훈과 이재윤팀 조성빈이 연달아 추락하면서 양팀의 희비가 엇갈리기도 했다.


결국 아모띠가 피지컬: 100 시즌2의 우승자로 올라서면서 절대강자다운 면모를 보였다.

한편 피지컬: 100 시즌2 TOP4는 1위 크로스핏터 겸 유튜버 아모띠, 2위 유튜버 홍범석, 3위 전 럭비 국가대표 안드레 진, 4위 배우 저스틴 하비다. 아모띠는 아머홍, 아모르홍을 거치면서 현재의 아모띠라는 이름을 사용 중이다. 본명은 김재홍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영대 평론가 별세
    김영대 평론가 별세
  2. 2윤종신 건강 문제
    윤종신 건강 문제
  3. 3대통령 성탄 예배
    대통령 성탄 예배
  4. 4김병기 보좌진 논란
    김병기 보좌진 논란
  5. 5통일교 특검 추천권
    통일교 특검 추천권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