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1.8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결별' 한소희·류준열, 동시에 SNS 재개…의미심장 "앞으로 꽃길만" [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한소희와 류준열이 결별 후 동시에 SNS 활동을 재개했다.

류준열은 2일 개인 채널에 시계 모양 이모티콘과 함께 화보 사진을 여러 장 업로드 했다. 최근 맨 노블레스 커버를 장식한 그는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는 한소희와의 결별 이후 처음 업로드 한 게시물. 별다른 멘트 없이 일과 관련한 게시물이었지만, 이별 후 처음 전한 근황이라는 점에서 시선이 쏠렸다.

한소희 역시 이날 결별 후 첫 게시물을 업로드했다. 류준열과 마찬가지로 화보와 관련된 사진. 한소희는 화보 촬영 현장 속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여러 장 올리면서 밝은 근황을 전했다.



특히 한소희는 '앞으로 꽃길만 펼쳐질 거예요'라는 문구가 적힌 케이크 사진을 함께 업로드 해 눈길을 끌었다. 여러 논란 속 연애를 이어오다 결별을 했기에 해당 메시지가 의미심장하게 다가온다는 반응이다.



한편 한소희와 류준열은 지난달 하와이발 목격담으로 열애설에 휩싸인 뒤,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그러나 류준열의 전 연인인 혜리와 얽히면서 '환승연애설'의 주인공들이 돼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특히 한소희가 블로그, SNS 등으로 두 차례 장문의 글을 남기면서 환승연애가 아님을 해명했지만, 동시에 혜리를 저격해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결국 한소희, 류준열은 한소희가 두 번째로 장문의 남긴 지 하루 만인, 지난달 30일에 결별을 알렸다. 공개 연애 2주만에 각자의 길을 가게 된 것. 더불어 함께 출연을 논의 중이던 작품 '현혹' 출연도 무산됐다.

사진 = 한소희, 류준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2. 2조진웅 소년범 의혹
    조진웅 소년범 의혹
  3. 3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4. 4문정희 춤 실력
    문정희 춤 실력
  5. 5내란재판부 위헌 우려
    내란재판부 위헌 우려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