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1.7 °
OSEN 언론사 이미지

'찌질의 역사' 측 "송하윤 학폭 의혹 탓 NO, 원래 공개 미정" [공식입장]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김성락 기자] 15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에서 지니TV 오리지널 새 월화드라마 ‘오! 영심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배우 송하윤이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5.15 /ksl0919@osen.co.kr

[OSEN=김성락 기자] 15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에서 지니TV 오리지널 새 월화드라마 ‘오! 영심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배우 송하윤이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5.15 /ksl0919@osen.co.kr


[OSEN=연휘선 기자] 배우 송하윤이 과거 학교폭력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그의 출연작 '찌질의 역사' 측이 작품 미공개와 관련해 선을 그었다.

2일 새 드라마 '찌질의 역사' 제작사 HB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OSEN에 "드라마 '찌질의 역사'가 촬영은 마쳤으나 아직까지 공개 시점이 정해지지 않은 상태인 것은 맞다. 그렇지만 작품에 출연한 송하윤 배우의 개인사 이슈와 관련이 있는 것은 아니다. 해당 논란이 화제되기 전부터 촬영을 마치고 공개 플랫폼과 시점 등을 논의 중이었고 '미정' 상태였을 뿐 배우 개인의 문제로 인해 작품이 공개될 수 없는 상황은 아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찌질의 역사'는 김풍이 그린 동명 웹툰을 원작 삼아 드라마로 각색한 작품이다. HB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인 조병규가 주인공을 맡아 송하윤, 려운 등이 주연으로 출연한다. 제작진과 출연진은 사전제작을 목표로 일찌감치 촬영을 마친 상태이나 아직까지 공개 플랫폼과 시기를 정하지 못한 상태다.

이 가운데 송하윤이 학교 폭력 의혹에 휩싸였다. 지난 1일 JTBC '사건반장'에서 제보자의 말을 빌려 20년 전 여배우 S씨가 고등학교 3학년일 당시 후배였던 제보자를 90분 동안 이유 없이 따귀를 때렸으며, 학교 폭력 사태에 연루돼 강제전학을 갔다고 보도한 것이다. 이후 S씨가 송하윤으로 특정됐다.

이와 관련 송하윤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제보자 측 주장에 관해 배우에게 사실을 확인한 결과 제보자와는 일면식도 없으며 해당 내용 모두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라고 밝힌 상태다.

송하윤은 최근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악녀 정수민 역을 맡아 호평받았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2. 2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3. 3문정희 날라리
    문정희 날라리
  4. 4조진웅 소년범 의혹
    조진웅 소년범 의혹
  5. 5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