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두 번 이혼' 황정음, 결국 눈물 왈칵 "나 때문에 피해입을 까봐.." ('짠한형')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김수형 기자]’짠한형'에서 황정음이 출연, 신동엽을 보자마자 눈물을 흘려 안타까움을 안겼다.

1일, 신동엽의 짠한형 채널을 통해 ‘황정음, 윤태영 EP.36 역대급으로 아슬아슬했던 술자리’란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드라마 ‘7인의 부활’ 로 컴백한 황정음과 윤태영이 인사했다. 신동엽은 “이렇게 정신없는 와중에도 열심히 일한다”고 하자황정음은 “요즘 많이 바쁘다”며 웃음 지었다. 옆에 있는 윤태영에게 신동엽은 “같이 드라마 출연하는 스태프들 깜짝 놀랐을 것 정음이 많이 위로해줬나”고 했고 황정음은 “나 덥다”며 외투를 벗었다.

신동엽은 황정음에게 “최근에 술 좀 마셨나”며 질문, “집에서 혼자 홀짝 마셨다”고 대답하자, 신동엽은“술을 안 마시면 못 자겠나작품 개봉 앞두고 이런 저런 생각 많을 것 걱정돼서 잠 못 잤을 것”이라 했다. 윤태영은 “정음이 연기를 너무 잘하더라”고 하자 신동엽은 “정음이 너는 연기가 더 늘 거다”며 위로했다.

갑자기 황정음은 신동엽을 보며 “동엽오빠 보는데 눈물이 팍 났다”며 울컥, 신동엽도 “인사하는데 갑자기 눈물을 흘리더라”며 놀랐다. 황정음은 “지금도 슬프다”며 결국 눈물, “원래 우는 스타일 아니다”며 스스로 당황했다. 앞서 황정음은 최근 이혼 이슈에 대해 의식한 듯 “나 때문에 피해 있을 것 같은데 이렇게 진행하는 것 자체가..”라며 눈물을 흘려 안타깝게 했다.

/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특검 수사
    쿠팡 특검 수사
  2. 2SSG 버하겐 영입
    SSG 버하겐 영입
  3. 3트와이스 홍콩 화재 기부
    트와이스 홍콩 화재 기부
  4. 4롯데 신인 선수
    롯데 신인 선수
  5. 5박나래 불법 의료 의혹
    박나래 불법 의료 의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