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진화♥' 함소원, 韓복귀 철회?…베트남→중국 이사 "딸, 아빠 나라 원해"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방송인 함소원이 베트남에서 한국이 아닌 중국으로 이사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함소원은 31일 개인 계정에 "혜정(딸)이가 아빠 나라에 와보고 싶다고 해서 잠시 살집 찾고 있어요~ 혜정이 크는지 점점 질문이 많아지고 궁금한 것도 많아요"라는 글과 함께 중국 이사 계획을 밝혔다.

이어 "그럴 때마다 현명하게 잘 대답도 해주고 해야 하는데 제가 잘하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다음 주엔 호치민 가서 이삿짐 싸고 그 다음주엔 광저우로 이사오는데 몇 주간 공구(공동구매)는 못 해드릴 듯 해요"라며 근황을 전했다.



현재 베트남에 거주 중인 함소원은 최근 "요즘 한국에 살 집 보러 매달 들어간다. 3월에 또 한국 간다"며 국내 복귀 계획을 알린 바 있으나, 딸 혜정의 요구로 잠시 계획을 튼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함소원은 지난 2017년 18세 연하인 중국인 남편 진화와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두 사람은 2022년 4월까지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방송에서 시부모의 하얼빈 별장과 통화 상대 등을 조작해 논란이 됐고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현재 SNS를 통해 공동구매 사업으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사진=함소원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2. 2김주하 가정 폭력
    김주하 가정 폭력
  3. 3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4. 4모범택시3 장나라
    모범택시3 장나라
  5. 5고 윤석화 노제
    고 윤석화 노제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