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1.1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한소희, 류준열과 결별설…니콜 키드먼 '이혼 환호짤' 업로드 왜?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한소희가 의미심장한 사진을 올렸다.

30일 한소희는 블로그에 배우 니콜 키드먼이 탐 크루즈와 이혼 후 기뻐하며 환호하는 모습을 담은 유명한 사진을 업로드했다.

한 누리꾼은 "생각이 다른 사람들의 ’의견‘들일 뿐이니깐 거기에 너무 의미 부여하지 말아요. 속상한 마음 이해되고 얼마나 억울하고 해명하고 싶을까 싶어요. 그렇지만 그 사람들에게 해명한들 자기들 원하는 대로 생각할 거예요. 이제 댓글이든 게시글이든 보지도 말고 상처받지 말아요"라며 위로했다.

또 "저 사진은 무슨 의미인지 모르나 늘 건강하세요", "와! 블로그 돌아와 주셔서 감사해요! 응원합니다", "조바심 내지 마요, 소희 씨. 서로 믿고 사랑한다면 이깟 일쯤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두 분의 사랑을 지키셔요"라며 응원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한소희가 류준열과 결별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제기했다.

누리꾼은 "니콜 키드먼이 톰 크루즈와 이혼하고 후련한 짤로 유명하잖아요. 소희도 그런 뜻이겠죠. 빨리 정신 차려서 다행이에요. 축하해 소희야"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앞서 한소희와 류준열의 하와이 여행 목격담이 온라인상에 퍼지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 시점에 혜리가 "재밌네"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올리면서 '환승연애' 논란이 점화됐다.

류준열이 8년 연인인 혜리와의 관계를 제대로 정리하지 않고 곧바로 새 연인을 사귀었다는 추측이 나온 것이다.



한소희는 환승연애 의혹을 부인하는 과정에서 칼을 든 강아지 사진을 올리고 "저도 재밌네요"라는 말로 혜리를 저격했다. 이후 한소희와 혜리는 각자의 계정에 사과의 뜻을 전했다.


연예계를 달군 일명 '재밌네' 대첩은 한소희가 류준열과의 열애 인정 후 약 2주 만에 개인 화보컷이 담긴 글로 근황을 전하면서 막을 내리는 듯 했다.

하지만 한소희는 29일 또다시 속내를 쏟아낸 장문을 게재하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현재는 삭제된 글에서 한소희는 혜리와 류준열이 정확히 작년에 헤어진 것이 맞다며 "서로의 안녕과 건강을 빌며 끝으로 마지막 인사를 한 것이 사실"이라며 "(개인의 연애사를 밝히는 목적이 아니고 환승이 아니라는 점을 밝힘에 이 문장을 쓴다)"고 덧붙였다.


이어 "제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결별기사만 11월에 났을 뿐 헤어진 게 맞다. 그쪽 회사도 우리 회사도 측근이니 뭐니 다 집어치우고 사실은 사실"이라며 "이것이 거짓이라면 반박기사를 내도 좋고 제발 사방팔방으로 연락을 하려고 해도 닿지 않는 선배님께서 연락줘도 좋다"며 혜리를 언급했다.

그러면서 "이해가 안 되는 건 헤어진 연인에게 여자친구가 생긴 점에 뭐가 그렇게 재밌었는지 묻고 싶다. 왜 재회의 목적이 아닌 문자 내용을 마치 미련이 가득한 문자 내용으로 둔갑시켜 4개월 이후 이루어진 새로운 연애애 환승이란 타이틀을 붙여놓고 아무런 말씀도 안 하시는지"라며 불만을 드러냈다.

사진= 한소희 블로그,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추경호 계엄해제 방해
    추경호 계엄해제 방해
  2. 2제주 유소년 축구
    제주 유소년 축구
  3. 3감사원장 김호철
    감사원장 김호철
  4. 4청와대 이전
    청와대 이전
  5. 5케이윌 프로보노 OST
    케이윌 프로보노 OST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