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이미주, 수많은 썸남 중 열애설 터졌다…"밤에만 나가" 룸메이트 폭로('놀면뭐하니')

텐아시아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사진 제공 = MBC '놀면 뭐하니?'

사진 제공 = MBC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러블리즈가 이미주의 은밀한 숙소 생활을 폭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늘(30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소인지/작가 최혜정)에서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가 축제 프로젝트 ‘같이 놀아, 봄’을 위해 그룹 러블리즈를 초대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러블리즈는 2021년 계약 종료 후 약 3년 만에 예능에서 뭉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이날 러블리즈는 이미주의 비밀스러운 과거를 폭로해 현장을 난리 나게 만든다. 이미주의 룸메이트였던 케이(Kei)는 숙소 생활을 묻자 “저는 낮에 나가고, 언니(미주)는 밤에만 나가서…”라고 말하며 의미심장한 웃음을 터뜨린다고. 이에 ‘놀면 뭐하니?’ 멤버들은 월척을 건졌다는 듯 “브라보!”를 외치고, 유재석은 “케이가 오랜만에 만나서 미주를 돌려차네”라며 즐거워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다른 러블리즈 멤버들이 도와주러 나서지만, 이미주는 자기 무덤을 파면서 수습불가 상황에 놓인다. 이미주는 자기 이름만 들리면 멤버들의 입 단속을 시키느라 바쁜 모습을 보인다고. 요주의 인물 케이가 말을 할 때마다 화들짝 놀라 “넌 말하지 말아줘”라고 말하는가 하면, 러블리즈 멤버들에게 “조용히 해!”라고 발끈하며 ‘찐 자매’ 케미로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미주는 과거 유재석이 케이에게 했던 실수(?)에 대해 “우리 케이한테 왜 그랬어요!”라고 따져 눈길을 끈다. 이에 유재석은 “케이 미안해요!”라고 발 빠른 사과를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수정은 가로수길에서 주우재를 목격한 썰을 풀어 관심을 받는다. 주우재는 뜻밖의 미담에 흐뭇해한다고. 3년 만에 뭉쳐 입담이 풀린 러블리즈의 활약은 오늘(30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특검 수사
    쿠팡 특검 수사
  2. 2SSG 버하겐 영입
    SSG 버하겐 영입
  3. 3트와이스 홍콩 화재 기부
    트와이스 홍콩 화재 기부
  4. 4롯데 신인 선수
    롯데 신인 선수
  5. 5박나래 불법 의료 의혹
    박나래 불법 의료 의혹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