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1.7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미스트롯3' 眞 정서주 "상금 3억 입금 아직…일단 효도부터"[인터뷰③]

스포티비뉴스 유은비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미스트롯3' 진을 차지한 정서주가 우승 소감과 상금 사용 계획에 대해 말했다.

TV조선 '미스트롯3'에서 진을 차지한 정서주는 종영을 기념해 29일 서울 마포구의 한 카페에서 스포티비뉴스와 인터뷰를 갖고 우승 소감에 대해 말했다.

16세의 어린 나이에 '미스트롯3' 진에 등극하며 최연소 우승자라는 타이틀을 거머쥔 정서주는 "'미스트롯3'라는 큰 프로그램에 나와서 톱7에 들고 진이 됐다는 게 실감이 안 난다"라며 "응원해주 신 가족들, 팬분들께 감사한 마음이라 보답하기 위해 더 열심히 하겠다"라는 소감과 다짐을 밝혔다.

콘서트를 함께 할 수 있는 톱10 진입이 목표였다는 "그것도 정말 높은 목표지만, 톱10까지만 들어가도 감사하겠다는 생각을 했다. 근데 톱 7 들어가고 1위까지 하게 돼서 실감은 안 나지만, 너무 감사한 마음이 큰 것 같다"라고 밝혔다.

방송에 출연해 부모님께 효도하고 싶다는 바람을 밝힌 바 있는 정서주는 이에 "엄마가 '미스트롯3' 때문에 일을 그만두시고 서울로 올라오셨다. 모둔 생활 포기하고 올라왔기 때문에 더 열심히 해서 효도해야겠다는 생각이 컸다"라면서도 "효도를 제대로 해보지는 못한 것 같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미스트롯3' 우승 상금 3억의 사용 계획을 묻자 정서주는 "아직 입금이 안 됐을 것 같다. 좀 늦게 들어온다"라며 "입금이 된다면 엄마 아빠 여행 보내드리고 할머니 할아버지 의료기기 사드리고 싶다. 남은 돈으로는 나중에 내 곡도 쓰면서 싱어송라이터가 되고 싶어서 기타도 사서 배우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앤더슨 디트로이트 계약
    앤더슨 디트로이트 계약
  2. 2트럼프 FIFA 평화상
    트럼프 FIFA 평화상
  3. 3코리아컵 결승전
    코리아컵 결승전
  4. 4김건희 집사 게이트 조영탁
    김건희 집사 게이트 조영탁
  5. 5손흥민 토트넘 복귀
    손흥민 토트넘 복귀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