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2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류다인 "♥이채민과 열애, 부담無…예쁘게 만나겠다"[TF인터뷰]

더팩트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피라미드 게임' 종영 인터뷰 진행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


배우 류다인이 28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더팩트>와 만나 '피라미드 게임' 종영 인터뷰를 진행했다. /티빙

배우 류다인이 28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더팩트>와 만나 '피라미드 게임' 종영 인터뷰를 진행했다. /티빙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류다인이 이채민과 공개 연애하는 게 부담이 없다고 말했다.

류다인은 28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더팩트>와 만나 지난 21일 막을 내린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극본 최수이, 연출 박소연) 종영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류다인은 이채민과 공개 연애를 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최근 류다인은 tvN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인연을 맺은 배우 이채민과 열애를 인정했다. 류다인은 "걸릴 줄 몰랐다. 믿기지 않겠지만 최대한 숨기려고 숨긴 거였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남들이 저한테 이렇게 관심이 많은 줄 몰랐다. '일타 스캔들'에 함께 출연했던 친구들도 몰랐던 비밀 연애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공개 연애한 거에 부담은 없다. 연애는 연애고 나는 나다. 저는 제 할 일을 제대로 하면 된다고 생각한다.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하다. 예쁘게 잘 만나보겠다"고 웃으며 말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이채민과 류다인이 함께 거리를 걷는 모습을 찍은 영상이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일타 스캔들' 종영 후에도 친분을 다져왔으며 이 과정에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


'피라미드 게임'은 매월 투표로 각자 등급이 매겨지고 F등급은 합법적 학교폭력 피해자가 되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벗어나 게임을 끝낼 저격수가 돼야만 했던 한 여고생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류다인은 극 중 늘 주눅이 들어있지만 사람에게 애정이 넘치고 혼자일 때보다 군중 속에서 더 빛나는 인물 명자은 역을 맡았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복귀
    손흥민 토트넘 복귀
  2. 2전준우 드림카페
    전준우 드림카페
  3. 3트럼프 출생시민권 금지
    트럼프 출생시민권 금지
  4. 4김호중 성탄절 특사 가석방
    김호중 성탄절 특사 가석방
  5. 5대전 충남 행정통합
    대전 충남 행정통합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