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강렬하다, 원초적이다" '피지컬100', 시즌2도 글로벌 1위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피지컬 100' 시즌2가 글로벌 1위에 올랐다.

넷플릭스 예능 '피지컬: 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Underground)'가 시즌1에 이어 2년 연속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비영어 TV쇼 부문 1위에 오르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피지컬: 100'은 가장 완벽한 피지컬을 가진 최고의 ‘몸’을 찾기 위해, 최강 피지컬이라 자부하는 100인이 벌이는 극강의 컴피티션 예능이다.

'피지컬: 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 는 공개 1주차의 성적만으로 2년 연속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비영어 TV쇼 부문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지난 18일부터 24일까지 610만 시청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했다. 한국을 비롯해 미국, 캐나다, 프랑스, 독일, 영국, 이집트, 싱가포르, 인도, 홍콩 등 87개국 TOP 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피지컬 컴피티션 절대강자다운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

유력 외신들의 반응도 뜨겁다. 미국 매체 콜라이더는 레전드의 품격을 보여준 김동현의 활약을 집중 조명했고, 비즈니스 인사이더는 시즌1의 성공 요인과 시즌2의 차별점, 주요 출연진에게 비상한 관심을 보이며 '피지컬: 100' 시리즈의 전 세계적인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케 했다.

브라질의 테크투도(TechTudo)도 '피지컬: 100'이 성공한 이유를 다루며 “여전히 재밌고 강렬하며 원초적”이라고 호평했다. 남미의 FINDE LT 역시 “'피지컬: 100'은 K-드라마뿐만 아니라 한국 논스크립티드 콘텐츠가 뛰어나다는 것을 입증했다”라면서 전 세계적으로 '피지컬: 100'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사실에 주목했다.

'피지컬: 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는 지하광산 세계관 아래 업그레이드된 퀘스트와 광활한 스케일, 박진감 넘치는 명승부로 전 세계를 사로잡고 있다. 최후의 1인이 누가 될지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된다. '피지컬: 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 8회와 최종회인 9회는 오는 4월 2일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