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슈주 예성 "은혁·동해·규현, SM 나가서 신나…못 했던 것 다하는 중"('라스')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예성이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난 은혁, 동해, 규현의 근황을 공개한다.

27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슈퍼주니어 김희철, 이특, 예성, 은혁이 출연하는 ‘슈주, 안싸우면 다행이야’ 특집으로 꾸며진다.

예성이 7년여 만에 '라디오스타'를 찾는다. 예성은 "멤버들이 SM을 나가고 나서 신 나는 일이 부쩍 많아졌다고?"라는 질문에 "그동안 못 했던 혼자만의 음악 활동을 데뷔 19년 차에 접어들어 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답한다. 그는 멤버들이 나간 후 그동안 하고 싶었던 타투까지 했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슈퍼주니어에서 가장 예민한 멤버로 꼽히는 예성은 자신이 예민한 이유는 SM 탓이라고 밝힌다. 함께했던 연습생들이 먼저 데뷔하는 모습을 보며 예민해졌다고. 그는 또 "3일 밤을 새우면서 만든 파트를 빼앗겨서 옥상에 올라가서 울었다"라고 회상하고, 당시 예성의 모습을 지켜봤다는 리더 이특은 "지금 생각하니까 재밌다"라고 좋아해 폭소를 안긴다.

그런가 하면 예성은 2024년 버전 슈퍼주니어 외모 순위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1위는 동해, 2위는 나"라고 외모 상위권을 밝힌 그는 꼴찌까지 언급하고, 꼴찌 멤버로 뽑힌 은혁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발끈한다.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MBC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