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톰 크루즈 '탑건' 3편 나온다…조니 뎁 '캐리비안 해적' 6편 준비중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김보라 기자] 인기 영화 ‘탑건’과 ‘캐리비안의 해적’의 새 시리즈가 나온다.

26일(현지 시각) 영화PD 겸 영화제작자 제리 브룩하이머는 언론인터뷰를 통해 “‘캐리비안의 해적’ 스토리를 리부트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그는 2003년 ‘캐리비안의 해적-블랙 펄의 저주’부터 제작을 맡아온 바. 이후 ‘망자의 함’(2006), ‘세상의 끝에서’(2007), ‘낯선 조류’(2011), ‘죽은 자는 말이 없다’(2017) 시리즈로 ‘캐리비안의 해적’ 명맥을 이어왔다.



그러면서 제리 브룩하이머는 “잭 스패로우 캐릭터를 연기한 배우 조니 뎁의 캐스팅은 배제하지 않는다”고 “6번째 시리즈를 위해 몇 가지 잠재적 스트립트를 개발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전세계적으로 사랑받은 영화 ‘탑건’의 세 번째 시리즈도 준비 중이다.

지난 1987년 선보인 ‘탑건’, 2022년 칸영화제에 초청받은 ‘탑건: 매버릭’ 이후 3편을 만나볼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날 제리 브룩하이머는 “‘탑건’의 후속편을 작업하고 있다”며 “톰 크루즈, 마일즈 텔러, 글렌 포웰이 출연해야 하기 때문에 일정을 논의 중이다”라고 세 배우의 일정을 맞추는 게 어렵다고 귀띔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