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OSEN 언론사 이미지

라이언 고슬링 '스턴트맨', 5월 1일 국내 개봉 확정

OSEN
원문보기

[OSEN=김보라 기자] 영화 '스턴트맨'이 5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 및 예고편을 공개했다.

'스턴트맨'(감독 데이빗 레이치, 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은 사람도 구하고, 영화도 구하고, X도 구하려다 X된 스턴트맨 콜트(라이언 고슬링)의 코미디, 액션, 로맨스 영화.

오늘(26일) 공개된 '스턴트맨' 의 메인 포스터는 스턴트맨 콜트와 영화감독 조디(에밀리 블런트)가 특수효과가 터지는 영화 촬영장 한가운데에 서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긴박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치솟는 불길 위로 적힌 “액션도 터지고, 사랑도 터지고, 웃음도 터진다”라는 카피는 '스턴트맨'에서 벌어질 짜릿한 이야기들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콜트는 전 여친 조디와 잠수 이별 후 후회뿐인 나날을 보내던 스턴트맨으로, 영화감독이 된 조디의 촬영장에 복귀를 앞두고 아련한 재회를 기대 중인 인물. 조디는 콜트에게 잠수 이별을 당했지만 분노와 상처를 뒤로한 채 데뷔작 촬영에 몰두 중인 신인 영화감독이다. 사이좋게 어깨동무를 하고 있지만 어딘가 만만치 않은 기세와 거리감이 느껴지는 두 사람의 모습은 직장에서 마주친 'X커플'의 리얼한 케미스트리를 뿜어내며 흥미를 고조시킨다.

함께 공개된 장르 풀코스 예고편은 “이 영화엔 모든 게 다 있어”라는 조디의 대사를 시작으로 쉴 새 없이 몰아치는 장면들이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콜트가 펼치는 다양한 종류의 액션, 라이언 고슬링과 에밀리 블런트의 커플 케미가 엿보이는 로맨스를 시작으로 예측할 수 없이 쏟아지는 키워드들은 영화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기대케 한다.


5월 1일 개봉.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영화 예고편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