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피라미드 게임' 신슬기 "연기로 감정 표현, 음악과 닮았더라" [N인터뷰]

뉴스1 안은재 기자
원문보기

극 중 서도아 역



신슬기 / 사진=티빙

신슬기 / 사진=티빙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신슬기가 연기자로서 연예계에 첫발을 내디딘 소감을 밝혔다.

배우 신슬기는 26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취재진을 만나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극본 최수이/연출 박소연)과 관련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극 중에서 2학년 5반 반장이자 전교 1등인 서도아 역을 맡은 신슬기는 "대학교 들어가면서 다양한 도전을 해보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라며 "예능으로도 사랑을 받아서 감사하지만 그 이후에 좀 더 연기 공부하면서 도전해 보고 싶다는 마음이 컸다, 그런 방향을 가지면서 배우의 꿈을 키워갔다"라고 연기자로 데뷔한 이유를 밝혔다.

신슬기는 예원학교를 졸업해 서울예술고등학교, 서울대학교 기악과에서 피아노를 전공하는 등 이른바 엘리트 코스를 밟았다. 그는 기존에 해왔던 진로를 변경한 것에 대한 아쉬움이 없냐는 물음에 "음악을 왜 하는지 생각해 보면, 관객들이 내 음악을 좋아하고 (그것에) 영향을 받는 게 좋았다"라며 "연기로 감정을 표현하는 게 누군가에게 영향을 줄 수 있고 울림을 줄 수 있다는 생각에 음악과 닮아있어서 연기를 해보고 싶었다"라고 했다.

넷플릭스 연예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2'에도 출연했던 신슬기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사랑을 받았지만 배우로서 진정성 있게 봐주시면 더할 나위 없이 감사할 것 같다"라며 "신인이다 보니 앞으로 보여드려야 할 부분도 많다, 노력해서 다양한 작품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피라미드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 학생들의 잔혹한 서바이벌 서열 전쟁을 그린 드라마로 지난 21일 10부작을 끝으로 막을 내렸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故 이선균 2주기
    故 이선균 2주기
  2. 2김하성 애틀랜타 영입
    김하성 애틀랜타 영입
  3. 3김건희 로저비비에 김기현
    김건희 로저비비에 김기현
  4. 4손흥민 8대 기적
    손흥민 8대 기적
  5. 5통일교 정치권 로비 의혹
    통일교 정치권 로비 의혹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