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선호, 이 예능감 어떻게 참았나…7kg 찌운 먹방예능 뽀시래기('먹보형')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먹보형2'에 합류한 김선호가 먹방을 위해 7kg을 찌웠다며 예능 뽀시래기의 귀환을 알렸다.

25일 방송된 SBS Plus·E채널 '먹고 보는 형제들 2'(이하 '먹보형2') 첫 회에는 배우 김선호가 합류, 문세윤 김준현과 함께 태국으로 떠났다.

첫 만남에서 제작진은 "본격 여행에 앞서 저번 방송을 보고 호감을 표현한 세계적 톱스타가 덜컥 출연을 결정해줬다"고 언급했다. 김준현은 "낯가림이 있다"며 조심스러워 하기도. 통화를 할때까지도 김선호임을 몰랐던 문세윤은 "제가 아는 그 분이 맞다면 월드까지는 아니지 않나요"라고 말했고, 김선호는 "세윤이 형 친한 동생"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김준현 문세윤과 김선호는 본격 태국 여행에 앞서 캠핑장 워크숍까지 진행했다. 목살과 삼겹살을 구워먹으며 워크숍을 겸한 '김선호 면접'에 들어간 문세윤은 "걱정되는 게 배우들은 몸 만들고 관리하는 게 있지 않냐"고 물었다. 이에 김선호는 "이거 하려고 7kg 찌웠다. 미리 많이 먹으려고"라고 답해 문세윤 김준현을 놀라게 했다. 김선호는 먹방 추임새까지 완벽하게 따라가며 참았던 예능감과 먹방력, 막내미를 폭발시키며 시선을 붙들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2. 2산불 진화 총력
    산불 진화 총력
  3. 3트럼프 그린란드 합의
    트럼프 그린란드 합의
  4. 4김민재 뮌헨 퇴장
    김민재 뮌헨 퇴장
  5. 5하나카드 V2 달성
    하나카드 V2 달성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