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JTBC 언론사 이미지

권유리 첫 단독 주연 '돌핀' 대만·홍콩 정식 개봉

JTBC
원문보기

배우 권유리의 첫 단독 주연 영화 '돌핀'이 대만, 홍콩 개봉 소식을 알렸다.

영화 '돌핀(배두리 감독)'은 오는 29일 대만에 이어 6월 홍콩에서 정식으로 극장 개봉한다.

오는 29일 아시아권 첫 나라인 대만의 영화 제목은 '스트라이크! 나영'이다. 개봉 확정 소식에 대만 관객들은 기대평을 남기며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상황. 화려함을 덜고 자연스러운 생활 밀착형 연기로 호평을 받은 배우 권유리의 '돌핀'이 대만 관객들에게 어떤 응원의 하이파이브를 전달할지 주목된다.

'돌핀'은 삶의 변화가 두려운 30대 여성이 우연히 발견한 즐거움을 통해 용기를 얻어 세상으로 튀어 오르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그동안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안정적인 연기를 펼쳐왔던 배우 권유리의 첫 단독 주연 영화로 지방 소도시에서 지역 신문 기자로 일하는 평범한 30대 나영 역으로 분해 가장 자연스럽고 소박한 본연의 인간적인 모습을 선보인다.

여기에 배우 길해연, 현우석, 박미현, 심희섭 등 다양한 캐릭터들과 어우러진 남다른 연기 앙상블이 빛나는 작품으로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박상후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