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댕댕이와 유채꽃길 산책, 사진맛집 된 제주신화월드

헤럴드경제 함영훈
원문보기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제주신화역사공원과 북오름에서 떠오른 아침 서광이 찬란한 제주도 서광리 신화가든에 유채꽃 물결이 일렁이고 있다.

꽃놀이를 즐기기 좋은 시절, 제주신화월드 내 ‘신화가든’은 상춘객들에게 탁 트인 전망 속 만개한 유채꽃밭 뷰를 선사할 준비를 마쳤다. 댕댕이가 아주 좋아하는 곳이다. 신화월드의 댕댕이 전용 빌리지에서 묵은 다음 아침해가 뜨자마자 산책하기 좋다.

계절마다 다른 색감으로, 댕댕이가 유난히 좋아하는 제주신화월드 신화가든은 요즘 노랑 유채물결이 일렁인다.

계절마다 다른 색감으로, 댕댕이가 유난히 좋아하는 제주신화월드 신화가든은 요즘 노랑 유채물결이 일렁인다.


신화가든은 약 7500㎡의 광활한 규모로 여유로운 꽃놀이를 즐길 수 있다. 입장료와 시간제한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여행객은 물론 커플에게는 스냅사진 명소로 알려져 있다.

특히 탁 트인 뷰를 자랑하는 신화가든은 사진작가들 사이에서 꽃 사진 촬영 명소로 유명해지면서 웨딩 사진을 찍는 예비부부들도 눈에 띄게 볼 수 있다.

빼곡하게 들어선 유채꽃 사이로 어떤 각도에서 찍어도 충분히 예쁜 사진을 건질 수 있지만, 댕댕이와 함께 나 홀로 나무, 오두막, 하얀 돔 형태의 로툰다 등 신화가든만의 포토 포인트를 활용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항공우주박물관, 오설록, 제주도립곶자왈 방향으로 해가 질때 신화가든 유채꽃밭은 몽환적인 색감으로 변하며, 내 표정이 드러날듯 말듯한 실루엣 만으로 인생샷을 건진다.


제주신화월드는 사진 콘테스트 ‘댕댕이 유채꽃 포토제닉@신화가든’을 진행한다. 광활한 유채꽃밭 ‘신화가든’을 배경으로 댕댕이 사진을 촬영 후 서머셋(somerset) 이벤트 전용 이메일로 전송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된 1등에게는 반려견과 동반 여행을 할 수 있는 펫캉스 전용 객실 ‘서머셋 펫프렌들리룸’ 1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당첨된 2등(2명)과 3등(3명)에게는 홈메이드 중식 레스토랑 ‘성화정’ 식사권 10만 원, 5만 원을 각각 제공한다. 응모 기간은 4월 19일까지이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