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안보현, 연예인 싸움 서열 2위 해명…"기안84의 말도 안되는 소리" [인터뷰]

텐아시아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안보현./사진제공=FN엔터

안보현./사진제공=FN엔터



배우 안보현이 '연예인 싸움 순위 2위에 대해 해명했다.

안보현이 19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카페에서 텐아시아와 만나 SBS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지난 23일 종영한 '재벌X형사'는 철부지 재벌3세가 강력팀 형사가 되어 보여주는 '돈에는 돈, 빽에는 빽' 플렉스(FLEX) 수사기. 안보현은 극중 재벌 3세 진이수 역을 맡아 열연했다.

안보현은 지난 1월 유튜브 채널 ‘인생84’에 출연해 기안84, 이시언과 대화를 나눴다. 이때 기안84는 안보현에 대해 "이 친구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연예인 싸움 순위 2등 안에 든다”라며 "제가 보기에 1순위는 성훈이다. 둘이 맞짱 뜨면 볼만할 것 같다”라고 말한 바 있다.

이에 안보현은 "좋은 말인지 안 좋은 말인지 모르겠더라. 방송에서 대놓고 말해서"라고 웃으며 "실제로 내가 운동하는 걸 본적없다고 생각했는데, 예전에 내가 기안84, 이시언 형과 정찬성 형님 집에서 운동을 했었다. 그때 실제 선수 분들과 스파링을 했는데 그걸 보고 농담처럼 말한 것 같다. 말도 안되는 소리"라고 부인했다.

'부산촌놈', '뺵패커' 등 예능에서도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준 안보현. 그는 "내가 예능을 많이 한 건 아니지만,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게 리얼리티 예능이라고 생각한다. 또 할머니 때문에 하는 게 크다. 할머니가 TV에 안나오면 뭐먹고 사냐고 해서"라며 미소 지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조진웅 은퇴
  2. 2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3. 3여자프로농구 삼성생명 신한은행
    여자프로농구 삼성생명 신한은행
  4. 4인천도시공사 핸드볼
    인천도시공사 핸드볼
  5. 5현대캐피탈 현대건설 연승
    현대캐피탈 현대건설 연승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