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지젤 번천, 톰 브래디와 이혼 전 ♥주짓수 강사와 불륜?.."거짓말"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모델 지젤 번천이 이혼 후 주짓수 강사와 사랑에 빠진 가운데, 전 남편인 톰 브래디를 속이지 않았다고 밝혔다.

23일(현지시각) 외신 페이지 식스는 지젤 번천이 그녀가 전 남편인 톰 브래디를 속였다는 루머를 부인했으며, 새로운 관계에 대해서 “매우 다르다”라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지젤 번천은 최근 자신의 요리책을 홍보하기 위해 뉴욕 타임스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지난 2022년 톰 브래디와 이혼하기 전 어떻게 그를 속이지 않았는지 공개했다. 지젤 번천은 최근 톰 브래디와 이혼 전 주짓수 강사인 호아킴 발렌테와의 로맨스가 시작됐다는 루머에 대해 “거짓말”이라고 밝혔다.

지젤 번천은 “내 인생을 타블로이드 신문으로 만들고 싶지 않다. 나는 그 모든 것에 내 자신을 공개하고 싶지 않다”라며, 자신과 톰 브래드의 관계에 대해서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는 실제로 아는 사람이 없으며 두 사람만이 알 수 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호아킴 발렌테와의 열애에 대해서 “내 친구였던 사람을 만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매우 다르다. 매우 정직하고 투명하다”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지젤 번천은 2022년 10월 결혼 13년 만에 톰 브래디에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이들 사이에는 아들과 딸 두 자녀가 있다.


이혼 후 지젤 번천은 2021년 처음 훈련을 시작한 주짓수 강사 호아킴 발렌테와 여러 번 휴가를 보내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처음 이들의 지인은 두 사람의 열애를 부인했지만, 지난 달 밸런타인데이에 마이애미 인근에서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데이트 중이라는 소문이 다시 불거지기도 했다. /seon@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혜훈 지명 철회
    이혜훈 지명 철회
  2. 2김지연 정철원 파경
    김지연 정철원 파경
  3. 3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4. 4원태인 연봉 10억
    원태인 연봉 10억
  5. 5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