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단독] 티아라 아름 "휴대전화 갈취 아닌 해킹..너무 힘들어 의욕 상실" (인터뷰)

OSEN
원문보기

[OSEN=장우영 기자] 그룹 티아라 출신 이아름이 휴대전화를 해킹 당하는 피해를 입었다고 밝혔다.

23일 아름은 자신의 SNS에 “현재 제 명의를 도용해서 누군가 돈을 갈취하고 있다”고 글을 올렸다.

아름은 “저는 입원 중인 건 맞으나, 돈으로는 문제가 없다"며 "어제부터 폰도 빼앗긴 채로 저인 척 카카오톡까지 하는 상태”라고 설명하며 “그러니 더 이상 피해가 없길 바란다. 이제 확신이 서서 경찰에 신고를 했고 있지도 않은 증거를 만들며 제 가족, 그리고 지인들 돈까지 갈취해 갔다, 더 이상의 피해는 없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현재는 이 글이 삭제됐고, ‘안녕’이라는 두 글자만 SNS 스토리를 통해 올린 상황인 만큼 걱정을 자아낸다.

이 가운데 아름은 올렸던 글 내용을 정정했다. 그는 OSEN에 “지금 병원이라 약 기운도 있고 정신이 없다. 휴대전화를 갈취해서 메신저를 한다는 게 아니라 누군가 제 휴대전화를 해킹했다고 말씀 드린다. 해킹을 통해 저와 만나는 사람 모두가 피해를 입고 있다. 이것 뿐만 아니라 주위 분들도 여럿 당하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아름은 “고소 진행 중에 있는데 안 좋은 일들이 겹치면서 너무 힘든 상황이라 의욕을 많이 잃고 있다”고 현재 상황을 전했다.

한편, 아름은 현재 남편과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다. 2019년 2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는 아름은 지난해 12월 돌연 이혼 소식과 함께 새로운 남자친구의 존재를 알렸다. 이혼 소송이 마무리 되는대로 남자친구와 새출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2. 2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3. 3여인형 이진우 고현석 파면
    여인형 이진우 고현석 파면
  4. 4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5. 5대통령 춘추관 방문
    대통령 춘추관 방문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