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7 °
OSEN 언론사 이미지

[단독] '3월 결혼' 한정원 "책임감 아는 남자 만나 행복..좋은 배우로 인사드리고 싶다" (인터뷰)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w123스튜디오 제공

w123스튜디오 제공


[OSEN=장우영 기자] 배우 한정원이 4살 연상의 비연예인 남편과 출산 후 결혼식을 올리는 소감을 밝혔다.

22일 한정원은 OSEN에 “정말 행복하고 모든 것에 너무 감사하다. 이제야 정말 어른이 된 것 같기도 하고, 진심으로 축하해주는 가족들, 지인들, 친구들에게도 너무 고맙다”고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한정원은 오는 30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지난해 4월, 임신과 새 인연을 만났다고 밝히면서 겹경사를 맞이한 한정원은 당시 아이가 먼저라면서 출산 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정원은 지난해 10월 첫 딸을 품에 안으며 엄마가 됐다. 엄마가 되고 5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리며 많은 이들의 축하 속에 새로운 출발을 한다.

w123스튜디오 제공

w123스튜디오 제공


한정원은 “남편에게 가장 고맙고, 엄마, 아빠 하나 믿고 축복처럼 태어나 준 딸에게도 너무 너무 고맙고 모든 게 다 감사하단 생각 뿐이다”라며 “너무 많이 사랑 받고 정말 가족 생각 뿐이고, 가정에 대한 책임감이란 게 뭔지 아는 남자를 만난다는 게 얼마나 행복인지 모른다”고 말했다.

이어 “아름답고 따뜻하게 그 누구보다 행복하게 잘 살도록 노력하겠다. 아이가 좀 더 자란 후에는 다시 좋은 배우로 꼭 인사드리고 싶다. 많이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정원은 2001년 영화 ‘화산고’로 데뷔, 영화 ‘미쓰 홍당무’, ‘하늘과 바다’, ‘가문의 영광5-가문의 귀환’ 등에 출연했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2. 2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3. 3문정희 날라리
    문정희 날라리
  4. 4조진웅 소년범 의혹
    조진웅 소년범 의혹
  5. 5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