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더 트롯쇼 라이벌대전', 미스트롯VS현역가왕 노래싸움 '빅매치'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더 트롯쇼 라이벌 대전 / 사진=SBS FiL, SBS M 제공

더 트롯쇼 라이벌 대전 / 사진=SBS FiL, SBS M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더 트롯쇼 라이벌 대전'의 첫 촬영이 완료됐다.

지난 13일 SBS FiL, SBS M 예능프로그램 '더 트롯쇼 라이벌 대전'(이하 '라이벌 대전') 첫 촬영을 마무리됐다. MC 허경환과 홍지윤 진행 아래 '미스 트롯' 윤서령, 김태연, 은가은, 정다경, 김의영과 '현역가왕' 두리, 김나희, 별사랑, 김양, 류원정이 참여해 대격돌 했다.

이날 촬영에서 MC 허경환과 홍지윤의 진행 속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인 라이벌 가수들이 팀을 나눠 혈전을 방불케 하는 치열한 경합을 펼쳤다.

'미스 트롯' 윤서령, 김태연, 은가은, 정다경, 김의영과 '현역가왕' 두리, 김나희, 별사랑, 김양, 류원정 팀이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응원 속에 대결에 나서 박진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두 팀은 처음부터 한 치 양보 없는 기싸움으로 시작해 피도 눈물도 없는 승부를 가렸다. 특히 아무도 예측할 수 없는 승부수를 던져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라이벌 대전'은 희대의 라이벌 트로트 가수들이 펼치는 피 튀기는 트로트 대전. 트로트 계의 라이벌 가수들이 총출동 해 트로트 명곡을 재해석한 역대급 무대로 대결을 펼쳐 관객들의 선택을 받아 우승팀을 결정 짓는다. 트로트 계의 땔래야 뗄 수 없는 라이벌 가수들이 펼치는 노래 싸움은 가수들의 뜨거운 경쟁과 더불어 고품격 감동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라이벌 대전' 제작진은 "자타공인 라이벌 트로트 가수들이 펼치는 트롯 대전"이라며 "레전드 트로트 가수부터 트로트 신성들, 여러 오디션 출신 트로트 스타들 등의 실력 넘치는 라이브 무대를 통한 치열한 라이벌 대전을 만나볼 수 있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100% 관객의 투표로 우승자를 정하는 관객 참여형 라이벌 대전 '라이벌 대전'은 SBS FiL, SBS M에서 오는 25일 저녁 7시 첫 방송되며 이후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 저녁 7시에 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