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피 나누며 맹세' 메간 폭스♥머신 건 켈리, 결별 시사 "약혼 끝냈다"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이정 기자] 배우 메간 폭스(37)와 록커 머신 건 켈리가 약혼을 끝냈다.

두 사람의 관계는 팬들에게 다소 미스터리로 남아 있다. 폭스는 최근 알렉스 쿠퍼(Alex Cooper)의 '콜 허 대디' Call Her Daddy' 팟캐스트에 출연, 두 사람의 현재 관계 상태에 대해 명확히 밝히기를 거부했다.

하지만 그러나 그녀는 자신과 켈리가 어느 시점에서 약혼을 종료했음을 확인했다. 켈리와의 현재 관계를 설명해달라는 쿠퍼의 요청에 폭스는 "내가 이 관계를 하면서 배운 것은 그것이 공공 소비를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라며 관계 상태 언급을 꺼렸다. 그러면서도 약혼이 끝나 더이상 결혼 계획이 없음을 인정했다.

또한 폭스는 "내가 말할 수 있는 것은 그를 나의 쌍둥이 영혼이라고 부르는 것이며, 무슨 일이 있어도 그와 연결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2020년 영화' FBI 데스트랩'세트장에서 만났고 그해부터 데이트를 시작했다.

그들은 공개적으로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고 어디를 가든 플러팅으로 가득 찬 모습을 보여줬다.


2022년에 그들은 약혼했고, 메건은 인스타그램에서 약혼을 발표하면서 "서로의 피를 마셨다"라고 말해 보는 이를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다.

그러나 불과 1년이 지난 후 폭스는 자신의 계정에 가방과 함께 모닥불에 편지를 태우는 모습의 영상을 게재하며 켈리와 헤어졌다는 것을 암시했다. 최근 켈리의 온몸을 시커멓게 채운 문신도 이와 관련이 있다는 전언이다.

/nyc@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머신건 켈리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별세
    이해찬 별세
  2. 2이혜훈 지명 철회
    이혜훈 지명 철회
  3. 3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4. 4정청래 강연
    정청래 강연
  5. 5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