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게임스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컴투스 '컴프매 2024' 시즌 개막 업데이트

더게임스데일리
원문보기
[신석호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모바일게임 '컴투스 프로야구 포 매니저 라이브 2024'에 시즌 개막 업데이트를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베테랑 선수' 카드를 도입했다. 이는 매 시즌 33세 이상의 선수들 중 능력치 70 이상의 선수에게 적용된다. 육성 포인트를 투자해 능력을 상승시킬 수 있으며, 코치로 '베테랑 선수'를 기용하면 1군 선수들에게 보너스 효과가 부여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타자 카드를 먼저 선보이고, 투수 카드도 순차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기록 예측, 승부 예측 등 다양한 요소를 추가해 매니지먼트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이 회사는 또 '컴프매 라이브 2024' 치어리더 모델로 활약 중인 김이서, 김진아, 차영현 등 3인방의 이름으로 '치어리더 무료 패키지'를 세 차례에 걸쳐 증정한다. 이 외에도 미션을 통해 몬스터 선수 카드 최대 240장과 '몬스터 선수 영입권'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공식 모델인 노시환 선수의 공약 이벤트도 시작한다. 이를 통해 홈런을 달성할 때마다 누적 횟수에 따라 '몬스터 선수(구단 선택)' '특수능력 선택권'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한화 이글스가 가을야구에 진출하고 한국시리즈 우승 시 게임 재화를 비롯해 '프리미엄 라이징 드래프트권' 등의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니엘 뉴진스 퇴출
    다니엘 뉴진스 퇴출
  2. 2우리은행 신한은행 농구
    우리은행 신한은행 농구
  3. 3맨유 캐릭 임시 감독
    맨유 캐릭 임시 감독
  4. 4짠한형 염경환 순수익
    짠한형 염경환 순수익
  5. 5허웅 송교창 복귀
    허웅 송교창 복귀

더게임스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