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6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안재홍 "'닭강정' 호불호=고수 같은 매력…난 '극호'"[인터뷰①]

스포티비뉴스 유은비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안재홍이 '닭강정'의 호불호 반응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안재홍은 20일 서울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스포티비뉴스와 인터뷰를 갖고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닭강정'의 반응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안재홍은 '닭강정'에 대해 "새로운 시도를 많이 하는 작품이라고 생각했다. 이 전에 없었던 새롭고 무언가 다른 기분 좋은 이상함을 지니고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그 지점이 우리 작품만이 가진 고유한 색채와 매력이라고 생각했고, 다양해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설명했다.

안재홍은 호불호 반응을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며 고수를 예시로 들었다. 그는 "고수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적응이 안 돼서 빼고 먹는 사람도 있지만, 저는 고수를 엄청 좋아한다. 고수 먹으려고 쌀국수 먹는다. 그런 의미인 것 같다. 비슷한 맛도 없고 다른 어디서도 찾기 힘든 맛이다. 그 매력을 다른 어떤 것도 대체하기 힘든 고수만이 가진 매력에 대해 집중하고 싶다는 마음이 크다"라고 했다.

이어 "놀라웠던 건 어제 류승룡 인터뷰 봤는데 고수 얘기를 해서 너무 신기했다. 자웅동체가 돼버린 건가"라고 감탄하며 "그 부분에서도 역시나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었구나 느꼈다"라고 덧붙였다 .

'닭강정'은 의문의 기계에 들어갔다가 닭강정으로 변한 딸 민아(김유정)를 되돌리기 위한 아빠 선만(류승룡)과 그녀를 짝사랑하는 백중(안재홍)의 신계(鷄)념 코믹 미스터리 추적극이다. 지난 15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됐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호중 성탄절 특사
    김호중 성탄절 특사
  2. 2이재명 시계
    이재명 시계
  3. 3내란재판부 위헌성 우려
    내란재판부 위헌성 우려
  4. 4문정희 춤 실력
    문정희 춤 실력
  5. 5최유림 유서연 활약
    최유림 유서연 활약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