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서울시교육청 소식지' e북으로 무료 구독한다

파이낸셜뉴스 이설영
원문보기
4개 전자책 플랫폼과 제휴
밀리의서재,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2024년 3월호부터 무료 구독


서울시교육청은 전자책(e-book) 플랫폼인 밀리의서재,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을 통해 '지금 서울교육'을 구독할 수 있도록 한다. '지금 서울교육' 3월호 표지 이미지. 서울시교육청 제공

서울시교육청은 전자책(e-book) 플랫폼인 밀리의서재,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을 통해 '지금 서울교육'을 구독할 수 있도록 한다. '지금 서울교육' 3월호 표지 이미지. 서울시교육청 제공


[파이낸셜뉴스] 서울시교육청은 전자책(e-book) 플랫폼인 밀리의서재,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을 통해 '지금 서울교육'을 구독할 수 있다고 20일 밝혔다.

서울교육 소식지 '지금 서울교육'을 밀리의 서재,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등 4개 전자책 플랫폼에서 무료로 만날 수 있다.

'지금 서울교육'은 1999년 3월부터 서울교육의 생생한 교육 현장 모습과 주요 교육정책 정보를 담은 소식지다. 교육청 홈페이지를 통한 전자책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한 앱북(app-book)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방학 기간을 제외하고 매월 10일 발간하며, 종이 간행물은 연 4회 인쇄해, 각급학교·병원·복지관·도서관·농협은행 등에 배포하고 있다.

전자책 플랫폼 구독 서비스는 시도교육청 최초로 업무제휴를 체결해 제공하는 것이다. 전자책 구독 플랫폼에서 2024년 3월호부터 구독할 수 있다. 매월 10일 무료로 구독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조희연 서울시교육감은 "더 많은 독자가 대형 전자책 플랫폼으로 쉽게 '지금 서울교육'을 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매체를 확보해 시민과 활발히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서울시교육청 #전자책 #지금서울교육


ronia@fnnews.com 이설영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나이지리아 IS 공습
    나이지리아 IS 공습
  2. 2대통령 신년 연하장 발송
    대통령 신년 연하장 발송
  3. 3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4. 4김장훈 미르 결혼식 논란
    김장훈 미르 결혼식 논란
  5. 5정진웅 검사 견책
    정진웅 검사 견책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