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손석구, 전종서 앞에서 엉덩이 깠다 "내가 본 애 중 제일 독특해" ('짠한형')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최지예 기자]
/사진 = 유튜브 '짠한형' 화면 캡처

/사진 = 유튜브 '짠한형' 화면 캡처


배우 손석구가 배우 전종서에 대해 "독특한 친구"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18일 오후 유튜브 '짠한형'에는 '짠한형이 말아주는 매력남들! 내 엉덩이 실력 어때?'라는 제목의 영상이 실시간 공개됐다. 영상에는 영화 '댓글부대'(감독 안국진) 주연 배우 손석구를 비롯해 김성철, 김동휘, 홍경이 자리했다.

이날 손석구는 앞서 전종서와 호흡을 맞춘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에 대해 언급하면서 "(전)종서 앞에서 엉덩이 까는 장면에 있다. 그때 제작부에서 뒤만 나오는 거니까 불편하면 대역 쓰셔도 된다고 했는데 나는 그냥 하겠다고 했다. 자신이 있다기 보다 솔직해야 되니까"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유튜브 '짠한형' 화면 캡처

/사진 = 유튜브 '짠한형' 화면 캡처


/사진 = 유튜브 '짠한형' 화면 캡처

/사진 = 유튜브 '짠한형' 화면 캡처


이에 MC 신동엽은 "전종서가 출연해서 남자친구 외 제일 연락을 많이 하는 사람으로 손석구를 꼽았다. 거의 매일 한다더라"고 운을 뗐고, 이에 손석구는 "걔는 내가 본 애 중에 제일 독특하다, 좋은 의미로. 또 어떻게 보면 오해를 살 수 있는 캐릭터기도 하다"며 "자기 딴에는 제가 자기를 나름 편견 없이 본다고 생각했나 보다. 그래서 서로 조언을 구하기도 하고 자주 연락한다"고 말했다.

이에 신동엽은 "대중들은 100%를 다 알 수는 없겠지만 저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대충은 안다"며 "배우들이나 가수들이 극소수 때문에 상처받는 경우 있지 않나"라고 악플에 대해 말했다. 이를 들은 손석구는 "악성 댓글을 보면 이성적인 거랑 별개로 그 순간 마음을 찌르는 건 어쩔수 없다"면서도 "10개면 하나 ,두개는 나랑 의견이 다르고, 또 한 편으로 하나, 두개는 들을 것도 있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손석구 주연의 '댓글부대'는 대기업에 대한 기사를 쓴 후 정직당한 기자 임상진(손석구)에게 온라인 여론을 조작했다는 익명의 제보자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오는 27일 개봉.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청와대 고용보장 촉구
    청와대 고용보장 촉구
  2. 2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3. 3서울 이랜드 조준현 영입
    서울 이랜드 조준현 영입
  4. 4코스타 감독 벤투 DNA
    코스타 감독 벤투 DNA
  5. 5유승민 딸 특혜 의혹
    유승민 딸 특혜 의혹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