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오히려 선물 받았네요”…송가인, 전국투어 ‘가인의 선물’ 첫 서울 공연

이데일리 김명상
원문보기
‘2024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가인(佳人)의 선물’ 현장 모습 (사진=포켓돌스튜디오)

‘2024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가인(佳人)의 선물’ 현장 모습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가수 송가인이 목 수술 이후 처음 연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송가인은 지난 1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24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가인(佳人)의 선물’을 열고 팬들을 만났다.

이날 송가인은 ‘가인이어라’ 무대를 시작으로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거문고야’, ‘장미꽃의 전설’ 등을 선보였다. 관객들은 폭발적 호응과 함께 응원봉의 빛으로 장충체육관 전체를 물들이는 장관을 연출했다.

평소 팬들과 깊은 유대감을 형성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한 송가인은 팬들의 성원에 화답하듯 함께 즐기고 웃으며 노래하는 시간들을 가졌다.

이날 송가인은 현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좋은 선물 드리고 싶다는 생각으로 이번 콘서트 타이틀을 정했다”며 “노래 선물을 하고 싶었는데 팬들로부터 마음의 선물을 받아 행복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공연 끝까지 식지 않는 흥과 열기를 이어 나간 송가인이 준비한 무대와 가창력, 매너는 관객들에게 선물 그 자체였다는 평가다.

콘서트에 앞서 송가인은 목 수술로 인한 컨디션 난조를 극복하기 위해 연습을 두 배로 했다고 밝혔다. 이날 송가인은 관객들의 폭발적인 앙코르 요청 속 히트곡 메들리를 선물하기도 했다.

한편, 송가인은 17일까지 이어지는 서울 공연에 이어 인천, 익산, 순천, 수원 등을 방문하며 전국의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