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손호준·공승연, 열애설 칼차단…"드라마로 2년 열애? 사실무근"[종합]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공승연(31)과 배우 손호준(40)이 열애설을 부인했다.

공승연 소속사 바로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6일 스포티비뉴스에 "손호준과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며 "두 사람은 친한 동료 사이"라고 핑크빛 열애설에 선을 그었다.

공승연과 손호준은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를 함께한 사이다. 두 사람은 '소방서 옆 경찰서',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등 두 시즌이 이어진 드라마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열애설에 휘말렸으나, 실제로는 좋은 동료 사이라는 설명이다.

'소방서 옆 경찰서'에서 손호준은 순박하지만 불 앞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무해 100%' 소방대원 봉도진, 따뜻하고 정의감 넘치는 구급대원 송설로 호흡을 맞췄다.

극 중에서는 두 사람이 '핑크빛'을 풍기기도 했다. 봉도진이 조심스럽게 송설에 대한 마음을 키우면서 시청자들에게 묘한 설렘을 선사했다.

오래 송설을 마음에 품어온 봉도진은 자신이 끼던 반지를 빼 송설에게 건네며 "네게 주고 싶었다"라며 "못 나올 걸 각오 안하는 소방관은 없어. 그런데 만약 못 나오게 되면 너를 못 보게 되잖아. 그게 무서워"라고 고백했으나 이는 모두 꿈이었다. 화재를 진압하던 중 봉도진은 폭발로 결국 현장에서 목숨을 잃었고, 손호준은 '사망 엔딩'으로 시즌2 방송 3회 만에 하차해 시청자들의 아쉬움이 컸다.


공승연은 1993년생, 손호준은 1984년생으로 두 사람은 9살의 나이 차이가 난다.


공승연은 '써클',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소방서 옆 경찰서' 등 다양한 작품으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트와이스 정연의 친언니로도 잘 알려져 있다.

손호준은 최근 종영한 '나의 해피엔드'를 비롯해 '눈이 부시게', '고백부부', '불어라 미풍아', '내 뒤에 테리우스' 등에 출연했다. 연기 외에도 '커피프렌즈', '삼시세끼', '인생에 한 번쯤, 킬리만자로' 등 다양한 예능을 통해서도 활약했다.

공승연은 차기작 ‘핸섬가이즈’를 통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며, 손호준은 지난달 종영한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로 시청자들과 만났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청와대 복귀
    청와대 복귀
  2. 2이시영 캠핑장 민폐
    이시영 캠핑장 민폐
  3. 3뉴진스 다니엘 연탄 봉사
    뉴진스 다니엘 연탄 봉사
  4. 4대만 포위 훈련
    대만 포위 훈련
  5. 5두산 카메론 영입
    두산 카메론 영입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