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YG 베이비몬스터, 마지막 멤버 아현 공개…완전체 완성

뉴스1 고승아 기자
원문보기
베이비몬스터 아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베이비몬스터 아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베이비몬스터 아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베이비몬스터 아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YG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일곱 멤버의 비주얼이 모두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122870)는 15일 공식 블로그에 '[BABYMONS7ER] 비주얼 포토 | 아현'을 게재했다. 마지막 퍼즐 조각이었던 아현의 포스터까지 공개되며 마침내 '완전체' 모습이 드러난 것이다.

아현의 존재 그 자체만으로 압도적이다. 짙은 카리스마로 무장한 아현의 포토제닉한 제스처와 흡인력 있는 눈빛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으며, 튜브톱 원피스 위 화이트 퍼 재킷을 매치해 힙한 매력까지 더했다.

아현의 이미지를 비롯해 앞서 차례차례 공개됐던 여섯 멤버의 모습을 떠올리면 스포티함과 힙합 아우라가 어우러졌던 '배터 업'(BATTER UP), 아름다운 드레스 비주얼의 선공개곡 '스턱 인 더 미들'(Stuck In The Middle)과는 또 다른 강렬한 콘셉트를 예감케 한다는 반응이다.

무엇보다 베이비몬스터는 두 번의 신곡 발표를 통해 이미 보컬·랩·댄스 등의 음악적 역량을 갖춘 '올라운더' 그룹임을 입증한바. 여기에 화려한 등판을 알린 아현의 합류가 어떠한 눈부신 시너지를 발휘할지 관심이 쏠린다.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4월 1일 0시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앨범명은 팀 영어 철자의 T를 일곱 멤버를 상징하는 7로 변주를 'BABYMONS7ER'다. 온전한 베이비몬스터로서의 당찬 자신감을 엿보게 하는 제목인 만큼 팬들의 기대감은 여느 때보다 뜨겁다.


아울러 베이비몬스터는 이번 앨범을 통해 음악방송, 팬미팅 등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하며 전 세계 팬들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오는 8월에는 일본의 대표 음악 페스티벌인 '서머소닉 2024'에 처음 출연해 글로벌 무대로 영역을 본격 확장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말레이 오픈 결승
    안세영 말레이 오픈 결승
  2. 2무인기 침투 부인
    무인기 침투 부인
  3. 3전북 오베르단
    전북 오베르단
  4. 4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5. 5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