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예약대란 캐치테이블 맛집 집에서도 즐긴다…'셀렉트샵' 오픈

머니투데이 김태현기자
원문보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외식업 전문 통합 솔루션 기업 와드는 유명 레스토랑의 맛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밀키트 커머스 서비스 '셀렉트샵'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제공=와드

외식업 전문 통합 솔루션 기업 와드는 유명 레스토랑의 맛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밀키트 커머스 서비스 '셀렉트샵'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제공=와드


캐치테이블이 인기 맛집 밀키트를 선보이며 외식 커머스 시장에 새롭게 진출, 사업 영역을 넓힌다. 외식업 전문 통합 솔루션 기업 와드가 운영 중인 캐치테이블이 특별한 미식 경험을 위한 커머스 서비스 '셀렉트샵'을 본격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셀렉트샵은 특별한 미식 생활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커머스 서비스다. 그동안 예약, 웨이팅 등 B2B(기업 간 거래)와 B2C(기업과 고객 간 거래) 서비스를 통해 쌓아온 데이터를 기반으로 캐치테이블이 엄선한 인기 레스토랑의 음식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캐치테이블은 유명 레스토랑의 레시피를 구현한 밀키트도 선보인다. 현재 몽탄, 청안식탁, 안주마을 등 로컬 맛집부터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4 선정 맛집, 예약 및 웨이팅 톱 100 맛집 등 다양한 리스트업을 구성했다.

앞으로도 캐치테이블은 쉽게 예약하기 어려운 전국 인기 맛집 메뉴를 밀키트로 구성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식료품부터 조리 도구, 식기 등 커트러리까지 미식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을 라인업으로 구성해 선보이며 외식 카테고리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용태순 와드 대표는 "새롭게 선보이는 셀렉트샵은 미식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다루는 서비스가 목표로, 유명한 맛집의 음식을 외식뿐만 아니라 집에서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선보이게 됐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미식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김태현 기자 thkim124@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결승
    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결승
  2. 2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3. 3전북 오베르단
    전북 오베르단
  4. 4김상식호 아시안컵 8강
    김상식호 아시안컵 8강
  5. 5베네수 유조선 나포
    베네수 유조선 나포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