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지드래곤 열애설' 고마츠 나나, 아이 엄마 됐다…"새 생명 탄생"

머니투데이 마아라기자
원문보기
가수 겸 배우 고마츠 나나, 스다 마사키 /사진=샤넬, 영화 '실: 인연의 시작' 스틸컷

가수 겸 배우 고마츠 나나, 스다 마사키 /사진=샤넬, 영화 '실: 인연의 시작' 스틸컷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GD, 본명 권지용)과의 열애설로 국내에서 큰 관심을 모았던 모델 겸 배우 고마츠 나나가 2021년 결혼한 배우 스다 마사키와의 사이에 아이를 출산했다고 밝혔다.

지난 9일 배우 고마츠 나나와 스다 마사키는 소속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출산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은 동일한 내용의 친필 편지로 "우리 가족에게 새로운 생명이 탄생했음을 알려드린다"라며 "많은 분의 도움을 받아 평온한 나날을 보내고 있음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세 가족의 삶을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전했다.

고마츠 나나와 스다 마사키는 2021년 11월 부부의 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2016년 5월 개봉한 영화 '디스트럭션 베이비', '물에 빠진 나이프', '실, 인연의 시작' 등에서 호흡을 맞췄다. 두 사람은 교제 2년 만에 결혼 소식을 전해 현지에서 큰 화제가 됐다.

/사진=나일론 재팬

/사진=나일론 재팬


2008년 모델로 데뷔한 고마츠 나나는 2016년 지드래곤과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당시 지드래곤의 비공개 인스타그램으로 알려진 계정이 해킹되면서 두 사람의 데이트 모습으로 추정되는 사진이 대거 유포됐기 때문.

이와 관련해 두 사람은 정확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지드래곤은 2016년 출연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열애설 질문을 받자 "관계가 아직 정확하지 않다"며 구체적인 대답을 피했다.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2. 2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3. 3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4. 4푸틴 트럼프 성탄 축전
    푸틴 트럼프 성탄 축전
  5. 5김병기 논란
    김병기 논란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