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현역가왕’ 톱7, 전유진·김다현 대적할 일본 트로트 신동 발견…한일가왕전 의지 UP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현역가왕’ 국가대표 톱7이 ‘한일가왕전’을 앞두고 찾은 일본행 현장을 낱낱이 공개한다.

12일 방송되는 MBN ‘현역가왕 in TOKYO’는 트로트 국가대표 톱7이 4월 2일 첫 방송되는 ‘한일가왕전’ 출전에 앞서 찾은 일본에서 펼치는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전유진·마이진·김다현·린·박혜신·마리아·별사랑은 ‘현역가왕 in 도쿄’에서 숨 막히는 서바이벌 경쟁에서 벗어나 숨겨놨던 끼와 케미를 대방출한다.

또한 이번 ‘현역가왕 in TOKYO’에는 ‘현역가왕’ 방송 내내 고생한 톱7의 노고를 치하하고 성공적인 ‘한일가왕전’ 출전을 응원하기 위해 제작진이 준비한 투어 위시 리스트가 담겨 의미를 더한다.

일본에 도착한 트로트 국가대표 톱7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익스트림 투어’와 ‘핫플 투어’ 중 한 가지를 선택한다. 전유진-김다현-린-마리아는 ‘익스트림 투어’를, 마이진-박혜신-별사랑은 ‘핫플 투어’를 골라 각각 체험을 시작한 것.

먼저 ‘익스트림 투어’팀 전유진-김다현-린-마리아는 첫 번째 투어 장소에 대해 전혀 알려주지 않자 다양한 추측을 내놓으며 호기심을 감추지 못한다. 특히 전유진은 사전 인터뷰에서 가고 싶은 곳으로 꼽았던 ‘카피바라 카페’를 물으며 은근한 관심을 보이다, 첫 번째 장소가 ‘카피바라 카페’라는 사실이 밝혀지자 환호를 내지른다.

하지만 전유진은 직접 마주한 카피바라가 그야말로 ‘익스트림’한 사이즈라는 것을 체험하자 당황하며 움찔하고, 카피바라가 곁으로 오자 얼음장이 되어 버린다. 과연 전유진은 평소 ‘일본 버킷리스트’로 꼽았던 ‘카피바라와의 투샷’을 성공시킬 수 있을지, 전유진의 버킷리스트 소취를 완성한 ‘현역가왕’ TOP7의 일본 투어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현역가왕’ 톱7이 ‘트롯걸인재팬’ 일본 톱7과 역사적인 대면식을 가진다. ‘트롯걸인재팬’ 제작 총괄 츠츠미의 초대를 받은 ‘현역가왕’ 톱7이 일본 톱7과 만나 반갑게 인사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진 것. 더욱이 ‘현역가왕’ 톱7은 일본 톱7 안에 전유진과 김다현을 대적할 일본의 트로트 신동은 물론, 린과 박혜신에 버금가는 캐릭터가 존재한다는 말을 듣고 ‘한일가왕전’에 대한 의지를 불태우는 모습으로 귀추를 주목케 한다.

제작진은 “‘현역가왕 in TOKYO’는 치열한 서바이벌 세계를 잠시 빠져나온 트로트 국가대표 TOP7의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선물 같은 프로그램”이라며 “항상 당차던 전유진의 귀염뽀짝한 매력부터 앞으로 ‘한일가왕전’에서 맞붙을 일본 TOP7과 첫 대면한 한국 TOP7의 반응까지, 알찬 내용이 가득 담긴 ‘현역가왕 in 도쿄’를 함께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MBN ‘현역가왕 in TOKYO’ 1회는 12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지동현 기자 ehdgus1211@segye.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