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종합] 주원 "中 시절 키 크려고 분유 먹어…1년간 20cm 성장" 인생84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윤준호 기자]


배우 주원이 큰 키에 대한 노하우를 고백했다.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주원 인생터뷰’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주원을 만난 기안84는 "서울 한남동 출신, 너 부자 동네에서 태어났네"라며 주원의 프로필을 언급했다. 이를 들은 주원은 "할머니가 좀 잘 사셨다"라며 솔직하게 이야기를 꺼냈다.

또한 기안84는 주원의 키를 185cm라고 소개했다. 이어 "맞는 것 같다. 연예인들이 키를 좀 속인다. 내가 180cm인데 나보다 작은데 185cm라고 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말했다.

주우너은 중학교 2학년 시절까지 키가 안 커 분유를 먹었다고 했다. 또 분유를 먹고난 후 1년간 20cm가 성장했다고 밝혔다.

그는 "그때 키 순으로 번호가 있었는데 제가 그때 4번 이랬다. 맨 앞자리에 앉아 있다가 방학 지나고 나서 맨뒤로 갔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더불어 "그때 그런 소문이 돌았다. 분유를 먹으면 키가 큰다. 의학적인게 아니라 그냥 밑져야 본전이다 생각으로 먹었는데 딱 때가 맞았던 것 같다. 키 크는 시기에 부스터처럼 먹으니까 확 큰 것 같다. 초등학교 때는 또래보다 좀 작았다"고 말했다.

현재 키가 180cm라는 기안84 역시 중학교 시절 키가 작아 같은 반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덧붙였다.

주원은 이에 "키가 갑자기 컸을 때 원래 작았던 애니까 그때 시비 걸듯이 제가 컸는데 시비를 똑같이 걸더라. 그런데 제 마인드가 약간 달라졌다. 그래서 약간 반항했던 기억이 난다"며 공감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법 논란
    통일교 특검법 논란
  2. 2WBC 오타니 대표팀
    WBC 오타니 대표팀
  3. 3연말정산 혜택
    연말정산 혜택
  4. 4김영대 추모
    김영대 추모
  5. 5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